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엔드레스하우저, 인터배터리 2024서 플랜트 솔루션 선보인다

URL복사
[선착순 마감임박] 우리 기업에 꼭 필요한 AI를 활용해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는 방법은? AI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1~4)

 

글로벌 산업자동화 계기·솔루션 전문 기업 한국엔드레스하우저가 3월 6일부터 8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배터리 산업 전문 전시회, ‘InterBattery 2024(인터베터리 2024)’에 참가한다.

 

엔드레스하우저 그룹은 화학, 정유&가스, 금속 및 광업, 바이오산업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산업에 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광물자원부터 배터리 셀 제조, 폐배터리 공정까지 배터리 산업의 밸류체인에 특화된 계측기기 포트폴리오 및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엔드레스하우저의 코리올리스 질량 유량계는 다중주파수 기술을 통해 높은 점도와 유체 내 포함된 기포에 영향 받지 않는 정확한 측정이 가능하며, 유량과 점도 측정이 동시에 가능하다.

 

또한 온도와 부식성이 높은 탱크 내의 액체 및 고체 레벨 측정이 가능한 레이다 신제품부터 광물, 활물질 슬러리 등 침식성이 높은 유체의 압력 측정에 최적화된 압력계와 차압계, 협소한 공간에 설치 가능한 콤팩트한 온도계 시리즈, 외부 노이즈 및 습기에 영향을 받지 않는 pH 센서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한 계측기기 포트폴리오를 현장에서 직접 시연할 예정이다.

 

그 외 실시간 분석과 모니터링이 가능한 엔드레스하우저의 라만 기술은 배터리 제조 공정의 효율성과 안전성을 크게 증대시킬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신뢰할 수 있는 TÜV 및 SIL 지원 계기를 통해 가장 높은 수준의 안전 기준을 준수한다.

 

엔드레스하우저 마케팅팀 관계자는 “엔드레스하우저는 빠르게 성장하는 배터리 산업의 수요에 발맞추어 공정을 개선할 수 있는 제품 포트폴리오에서 나아가 이미 오래전부터 IoT 솔루션 및 디지털 서비스에 투자해왔다”며, “혁신적인 기술력을 통해 플랜트의 예방정비와 자산관리까지 한꺼번에 책임지는 토탈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헬로티 임근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