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프로덕트

배너

델 테크놀로지스, 게이밍 노트북 ‘에일리언웨어’ 신제품 공개

URL복사

 

한국 델 테크놀로지스는 프리미엄 게이밍 PC 브랜드 '에일리언웨어(Alienware)'의 2024 게이밍 노트북 신제품 '에일리언웨어 x16 R2'와 '에일리언웨어 m18 R2'를 9일 공개했다.

 

델 테크놀로지스는 얇고 견고한 성능으로 휴대성과 퍼포먼스를 극대화한 '에일리언웨어 X 시리즈', 강력한 성능을 가장 중요시하는 사용자를 위한 '에일리언웨어 M 시리즈' 등 다양한 사용자 니즈에 부합하는 게이밍 제품군들을 선보여왔다. 

 

이번에 공개한 에일리언웨어 x16 R2와 에일리언웨어 m18 R2는 전작 대비 더 빠른 성능과 향상된 냉각 기능, 대용량 스토리지 등 사양이 대폭 업그레이드돼 새로운 차원의 게임플레이와 성능을 보장한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16인치형 에일리언웨어 x16 R2는 에일리언웨어 라인업 중 가장 프리미엄 제품으로 매끈하고 견고한 풀-메탈 섀시, 18.57mm의 얇은 두께, 마이크로 LED로 구성된 100가지의 스타디움 조명 설정 등 세련된 외관이 특징이다. 

 

또한 에일리언웨어 x16 R2는 유일하게 6개의 스피커를 탑재한 에일리언웨어 랩탑으로,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의 풍부하고 섬세한 3차원 사운드까지 더해 생동감 넘치는 게임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에일리언웨어 x16 R2는 루나 실버 색상으로 제공되며 올해 4월 중 출시될 예정이다.

 

18인치형 에일리언웨어 m18 R2는 에일리언웨어 라인업 중 가장 강력한 성능을 지닌 제품이다. 최대 14세대 인텔 코어 i9-14900HX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지포스 RTX 4090 노트북 GPU를 탑재해 최대 TGP 175W (최대 TPP 270W)를 지원한다. 또 최대 64GB 및 DDR5 듀얼 채널 메모리와 최대 10TB의 대용량 스토리지를 제공하며 오버클러킹 기능과 및 방열 효율성도 크게 향상됐다.

 

이 제품은 100% DCI-P3을 지원하는 선명한 18인치, 16:10 디스플레이를 제공하며, 3ms GtG 응답 속도를 지원하는 165Hz QHD+ 패널을 탑재했다. 다이내믹 디스플레이 스위칭 기술을 비롯해, AMD 프리싱크(AMD FreeSync) 기술과 엔비디아 지싱크(G-SYNC) 지원을 통해 끊김 없이 부드러운 영상을 구현한다. 에일리언웨어 m18 R2는 다크 메탈릭 문 색상으로 제공되며 오는 12일에 출시될 예정이다.

 

김경진 한국 델 테크놀로지스 총괄사장은 "이번에 발표한 에일리언웨어 노트북 신제품들은 전작 대비 강력한 게이밍 퍼포먼스는 물론, 최신 버전의 '에일리언웨어 커맨드 센터'를 통해 시스템 성능을 섬세하게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게이밍 시장이 어느 때보다 다양화되고 진화하면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며 "에일리언웨어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세심하게 충족시키고 보다 나은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고자 혁신과 노력을 거듭하며 게이밍 환경의 미래를 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