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제조 소프트웨어 : CAD/CAE/CAM’ 온라인 세미나 열려
김승택 ZWCAD KOREA Cax 융합기술팀장이 발표자로 나서 기술 및 솔루션 소개
산업 내 기술 및 인프라가 발전함에 따라 세밀성이 강조되고 있다. 이는 특히 제조 영역에서 두드러지는 현상인데, 기업은 제품 경쟁력 강화의 핵심 요소 중 하나로 공정 과정의 세밀화에 집중하고 있는 모양새다. 산업에서는 이를 통해 공정 효율화와 비용 절감 등 이점 달성이 가능할 것이라는 전망이 줄을 잇는다.
이 과정에서 설계·시뮬레이션·가공 등 공정에 활용되는 CAD·CAE·CAM 기술이 주목받고 있다. 해당 소프트웨어는 기계·제품·시트메탈·구조물·금형 등 기계 및 제조 분야에 공정 혁신을 가져다주는 솔루션으로 발전하면서 기대받고 있다.
해당 배경에서 오는 11월 15일 ‘완벽한 제조 소프트웨어 : CAD/CAE/CAM’ 온라인 세미나가 웨비나 플랫폼 두비즈(duBiz)에서 막을 올린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김승택 ZWCAD KOREA Cax 융합기술팀장이 기계 및 제조 영역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한 제조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제시할 예정이다.
김승택 팀장은 금형·기계·제조 등 분야 기업이 설계 효율을 높이는 방안으로 ZWSOFT 소프트웨어를 소개한다. 이날 웨비나에서 김 팀장은 ‘설계, 시뮬레이션 및 제조를 위한 소프트웨어 소개 : CAD/CAE/CAM 라인업’, ‘ZWCAD, ZW3D를 활용한 설계 & 가공분야 활용 사례’, ‘ZWSIM 해석 소프트웨어 소개 및 활용 사례’ 등 세 가지 세션에 걸쳐 제조 혁신 방안을 피력할 예정이다. 설계부터 가공까지 CAD·CAE·CAM 소프트웨어가 제조 공정에 어떤 혁신을 안겨다 줄까?
완벽한 제조 소프트웨어 : CAD/CAE/CAM 온라인 세미나는 오는 11월 15일 오후 2시부터 3시까지 내용이 준비돼있다. 이번 웨비나는 두비즈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 가능하다. 아울러 추첨을 통해 좋은 질문자, 웨비나 및 설문 참여자에게 경품을 지급하고, 설문 참여자 중 희망자에 한해 3D CAM 소프트웨어 ‘ZW3D 2024’ 300일 라이선스를 증정한다.
헬로티 최재규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