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링크플로우, 웨어러블 카메라로 방산 및 치안 분야 공략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 E홀)

 

링크플로우가 국방 신산업 분야를 이끌어갈 우수한 중소·벤처기업 육성 프로젝트 ‘방산혁신기업 100’에 선정됐다. 링크플로우는 방산 및 치안 분야 입지를 더욱 다져 나갈 계획이다.

 

방산혁신기업100은 반도체, 우주, AI, 로봇, 드론 등 국방 첨단전략산업분야를 중심으로 국방 분야 미래를 이끌 유망 중소기업 100개를 선정, 5년간 최대 50억 원 규모의 연구 자금, 컨설팅, 연구개발, 수출 등 종합적인 지원을 제공하는 프로젝트다. 링크플로우는 본 심사에서 ‘한국형 상황인식(SAS) 토탈 솔루션’을 선보였다.

 

이 솔루션은 개인 또는 차량에서 필요한 상황 정보를 원거리에서도 신속 정확하게 전달할 수 있는 한국형 SAS를 구축하고, 해당 시스템에 자사의 360도 웨어러블 카메라 하드웨어를 결합해 시스템 인식 저변을 360도로 확대하여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링크플로우는 이번 선정과 함께 ‘Seoul ADEX 2023(서울 국제 항공우주 및 방위산업 전시회)’과 ‘국제치안산업대전’에 참가해 자사의 기술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Seoul ADEX 2023은 국내 최대 방위산업 전시회로 전 세계 35개국 550개 사가 참여한 가운데 17일부터 22일까지 총 6일간 서울공항에서 진행된다. 링크플로우는 실내 국방기술진흥연구소 전시부스(Hall D/D709)에서 전방 360도 제품 FITT360과 AR Glass 전시 및 한국형 상황인식(SAS) 솔루션을 소개하는 발표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18일부터 21일까지 인천 송도 컨벤시아 전시장에서 진행되는 국내 유일 치안·보안산업 글로벌 전시회 ‘제5회 국제치안산업대전’에도 참가한다. 본 행사에서 링크플로우는 단독부스(M34)를 운영해 국가기관 및 공공기관용 넥밴드형 웨어러블 카메라 PB100G를 선보일 예정이다.

 

바디캠과 바디캠 서버 작동 확인 및 TTA 인증 웨어러블 CCTV 시스템 확인이 가능하다. 아울러 별도의 아이디스 부스(C10)에서 B2B 전용 제품인 NEXX360, NEXX ONE과 통합관제 솔루션을 확인해 볼 수 있으며 이외에도 새로이 개발 중인 경찰용 바디캠 제품이 전시될 예정이다.

 

김용국 대표는 “방산혁신기업 100 선정을 통해 링크플로우의 기술력을 인정받게 되어 무척 기쁘다”며 “앞으로 공공기관을 넘어 방산과 치안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사의 기술력이 인정받고 쓰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