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교육/세미나

배너

AI와 로봇을 융합한 머신비전 활용법은?...이달 27일 머신비전 융합 컨퍼런스 열린다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한국머신비전산업협회-첨단, 머신비전 융합 컨퍼런스 27일 코엑스에서 개최

 

머신비전의 쓰임새가 다양해지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로봇, AI, 그리고 3D 등의 혁신기술과 융합되면서 머신비전 기술은 한층 성숙되었고, 고객이 필요로하는 퍼포먼스를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머신비전은 자동차, 반도체, 이차전지, 식음료, 제약 등 모든 산업에서 꼭 필요로 하는 기술로 자리잡고 있다.
 

(사)한국머신비전산업협회와 (주)첨단은 오는 10월 27일(금) 제6회 머신비전 융합 컨퍼런스를 코엑스 컨퍼런스룸 307호에서 개최한다. 


한국전자전, 반도체대전과 함께 동시 개최되는 이번 컨퍼런스는  AI와 로봇, 3D의 융합으로 고도화되고 있는 ‘머신비전’이라는 주제로, 6개의 주제발표를 통해 머신비전 도입이 꼭 필요한 기업들에게 맞춤형 머신비전 솔루션을 구축방안을 제시할 예정이다. 


세부 주제발표는 생성형 AI와 머신 비전을 활용한 딥러닝 기반 Smart Factory 적용사례(LS일렉트릭 유성록 연구원), 초고속 멀티스트로빙 솔루션, '420CH Multi Dome Lighting'(이동범 연구원 알트시스템), 3D로봇비전과 로봇자동화 솔루션 사례발표_빈피킹, 로봇가이던스, 디팔레타이징 중심(픽잇코리아 김병호 대표), 산업현장이 주목해야 할 머신비전 마켓 트렌드(크로스텍 오인태 CEO), 고배율 대면적 검사를 위한 무한결상광학계(시원광기술 신재훈 이사)   등으로 구성된다. 


이번 컨퍼런스는 생성형AI, 3D비전, 로봇, 조명, 렌즈, 카메라까지 머신비전 구성요소부터 새롭게 주목받고 있는 최신 기술과 머신비전이 어떻게 융합돼 활용될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는 자리다. 


머신비전에 관심있고, 머신비전을 도입하고자 하는 산업계 관계자는 누구나 머신비전 융합 컨퍼런스 홈페이지(https://dubiz.co.kr/Event/195)에서 무료 사전등록 후 현장에 참여할 수 있다.

 

헬로티 김진희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