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이 최근 '신상' 게이밍 마우스와 키보드, 그리고 헤드셋을 선보였다. 로지텍의 'PRO X SUPERLIGHT 2' 무선 게이밍 마우스, 'PRO X TKL' 무선 게이밍 키보드, 'PRO X 2 LIGHTSPEED' 무선 게이밍 헤드셋은 e스포츠 프로 선수들과의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
60g의 초경량 무선 게이밍 마우스PRO X SUPERLIGHT 2는 LIGHTFORCE 하이브리드 스위치를 탑재해 프로급 응답속도와 정확성을 갖췄으며, HERO 2 센서를 탑재해 전작보다 향상된 센서 성능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무선 기술인 LIGHTSPEED 기술도 업그레이드되어 이전 세대보다 더욱 안정적인 무선 연결을 지원한다.
게임 플레이에 최적화된 텐키리스 레이아웃을 갖춘 무선 게이밍 키보드 PRO X TKL은 PBT 소재의 이중사출 키캡을 탑재해 선명한 RGB 백라이트와 고급스러운 타건감을 선사하며, 상단에 미디어 컨트롤 키와 볼륨 조절 롤러를 탑재해 게임 플레이 중에도 간편한 컨트롤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스위치 옵션 또한 GX BROWN 택타일, GX RED 리니어 두 가지 옵션을 갖춰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무선 게이밍 헤드셋 PRO X 2 LIGHTSPEED는 PRO-G 50mm 그래핀 고급 드라이버를 탑재해 웅장한 사운드 품질을 경험할 수 있고, 이어패드 또한 인조가죽과 벨루아 소재 2종을 제공해 더욱 편안한 착용감을 경험할 수 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