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퓨어스토리지, 아시아 태평양·일본 부사장에 네이슨 홀 선임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 E홀)


퓨어스토리지가 아시아 태평양 및 일본(이하 APJ) 지역 부사장에 네이슨 홀을 선임했다.

 

싱가포르에 거점을 둔 네이슨 홀 부사장은 APJ 지역 비즈니스를 총괄하며 퓨어스토리지와 고객들을 위한 실질적인 비즈니스 성과를 창출하는 역할을 맡는다.

 

이번 발표는 APJ 지역에서 폭넓은 산업군에 걸쳐 견고한 고객 기반을 확보하고 있는 중요한 시점에 이루어졌다. 퓨어스토리지는 APJ 지역 주요 고객으로는 한국의 미디어젠과 충북테크노파크, 일본의 KDDI, 호주의 호주게놈연구시설(AGRF)과 닛산, 인도의 유로넷, 뉴질랜드의 세인트 조지 병원 등이 있다. 

 

퓨어스토리지는 모든 스토리지 요구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는 업계 최고의 올플래시 솔루션을 토대로 APJ 지역에서 급격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나아가 퓨어스토리지는 고객의 지원에도 앞장서고 있다. 스토리지 인프라의 현대화 및 복잡성 제거, 지속가능성 목표 달성, AI 개발 플랫폼 지원, 비즈니스 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액세스 가속화 등 다양한 사용사례를 지원한다.

 

퓨어스토리지에서 5년 이상 경력을 쌓은 네이슨은 고객의 성공을 지원하는 성장, 전략 및 구현 아젠다를 주도하는 데 있어 폭넓은 경험을 갖춘 기술 전문가로 엔터프라이즈 분야에서 기술 리더십과 비즈니스 통찰력을 두루 갖췄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선임 전에는 퓨어스토리지의 글로벌 시스템 엔지니어링 부문 부사장을 역임하며 글로벌 프리세일즈 엔지니어링 팀을 이끌었다.

 

댄 피츠시몬스 퓨어스토리지 최고수익책임자(CRO)는 "네이슨은 퓨어스토리지의 고객과 퓨어스토리지의 기술이 고객의 성공을 어떻게 지원할 수 있는지에 대해 깊이 이해하고 있다"며 "최근 APJ지역에서 오랜 시간을 보낸 네이슨은 다양한 기업 문화와 고객 요구사항에 대한 심도 있는 전문 지식과 이해도를 갖췄다"고 말했다.

 

네이슨 홀 퓨어스토리지 APJ 지역 부사장은 "APJ 지역 부사장으로 부임하게 돼 매우 뜻깊고 기쁘게 생각한다"며 "고객이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도록 돕고 APJ지역에서 퓨어스토리지가 창출한 모멘텀을 이어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