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for가 SCM FAIR 2023에서 창고 관리 시스템인 'infor WMS'를 선보였다.
SCM FAIR 2023은 스마트 물류 기술과 공급망 관리(SCM) 솔루션을 포괄하는 SCM 전시회로 9월 6일부터 8일까지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 1, 2홀에서 열린다. 이번 전시회에서 공개된 infor WMS는 고도로 구성 가능한 규칙, 임베딩된 노동력 관리, 작업 및 재고 관리, 3D 시각화를 통합해 직관적인 단일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통합 접근 방식을 통해 기업은 요구 사항을 전체적으로 평가하고, 서비스를 통합하고 작업 우선 순위를 지정하며 병목현상을 제거한다. 이러한 방식으로 infor는 주문 이행과 동시에 처리량과 비용을 개선한다.
infor 관계자는 "infor는 30년의 축적된 경험을 바탕으로 WMS 공간을 구축 했다"며 "창고 관리 기능은 현재의 비지니스 요구사항을 충족하는 동시에 미래의 성장을 지원하도록 설계됐다"고 말했다.
고객 서비스 및 제품 풀시 속도를 높이는 산업별 기능을 갖춘 infor WMS는 독립성, 안정성, 확장성 및 보안을 실현하기 위해 객체 중심 배포 플랫폼을 활용하며, 클라우드 또는 온프레미스에 배포할 수 있다.
한편 올해 3회째를 맞은 SCM FAIR 2023은 한국SCM협회와 ㈜첨단, 제이앤씨메세, 한국파렛트컨테이너협회가 주최 및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체인스토어협회,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한국항만경제학회가 후원한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