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고기 환로구이 전문점 '한양화로'가 방탄소년단 슈가가 진행하는 자체 토크 콘첸츠 '슈취타'에 협찬진행을 했다고 밝혔다.
슈취타는 방탄소년단 슈가 호트트가 돼 게스트와 함께 술잔을 기울이며 진솔한 대화를 나누는 토크쇼 형식의 콘텐츠다.
한양화로에서 협찬을 진행한 슈취타는 15화로 이번에 함께한 게스트로는 방탄소년단(BTS) 멤버 정국이다.
이번 슈취타에서 슈가는 "오늘 하이볼을 마신다고 해 소고기를 준비했다"며 "여기가 요즘 진짜 핫한 브랜드"라고 한양화로를 소개했다. 영상 내에서 두 멤버는 안창살, 눈꽃살치살, 안심 등 다양한 부위의 소고기를 맛있게 먹었다.
배우 마동석이 모델로 활약 중인 한양화로는 소고기 화로구이 전문점으로, 최상급 프리미엄 블랙앵거스 소고기를 화로에 구워 소고기의 극대화 된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양화로 관계자는 "브랜드 매력이 국내는 물론 전세계로 알려질 수 있길 바란다"며 "나아가 한국을 대표하는 K-푸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양화로는 최고 등급의 소고기를 본사에서 산지와 직거래하고 있어 가성비가 높으며, 외식업 운영 경험이 없더라도 원활히 창업할 수 있도록, 본사에서 SOS 지원 시스템을 운영 중에 있다.
한양화로가 소개된 슈취타 콘텐츠는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의 BTS 커뮤니티내 Media 탭에서 감상할 수 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