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익IPS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 초청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원익아이피에스는 경기도 평택에 소재한 본사에서 임직원의 자녀와 부모님 등 230여명을 초대해 대규모의 가족초청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가족 초청 행사는 원익그룹의 핵심가치인 자유, 소통, 행복을 기반으로 직원의 자녀들에게 부모님의 일터를 소개해 회사와 가족 간 소통의 기회를 마련하고 일과 가정이 양립하는 회사가 되기 위한 조직문화 활동 일환으로 마련됐다.
행사는 본사 내외부로 나눠 외부에는 자녀들을 위해 비눗방울 놀이공간과 에어바운스 등을 설치했고, 내부에서는 가족사진 촬영, 가훈 만들기, 마술공연, 과학키트 만들기 등 다양한 이벤트존을 만들어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행사 참여 가족에게 팹(FAB) 및 사옥(내자리) 투어, 조직장의 감사편지, 구내식당에서의 식사, 사내 카페 등을 준비해 참여한 가족에게 실제 근무환경을 체험하도록 도와 원익아이피에스의 반도체 산업과 장비 연구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다.
원익아이피에스 이현덕 대표이사는 "원익아이피에스가 반도체 장비분야의 핵심 기업으로 발돋음할 수 있던 것은 임직원의 노력과 이를 지지해주는 가족 여러분의 배려가 있어 가능했다"고 전하며, 직원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창의적으로 몰입하도록 다양한 방법으로 노력할 것이고, 이번 행사가 임직원의 가정에 행복한 추억으로 기억되기를 바란다"며 말했다.
헬로티 서재창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