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뉴로클 ‘뉴로티’ 이노베이터스 어워즈 3년 연속 수상

URL복사
[무료 등록] 최신 AI MCU 개발 트렌드와 함께 실제 산업 현장에서의 응용 방법을 소개합니다 (5/14, 코트야드 판교호텔 8층)

 

AI 비전검사 전문기업 뉴로클은 '뉴로티(Neuro-T)' 제품이 '2023 이노베이터스 어워즈(Innovators Awards)'를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해당 어워드는 글로벌 머신비전 업계의 최신 동향과 신제품에 대한 통찰력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비전 전문매체 '비전 시스템즈 디자인(Vision Systems Design)'이 수여한다. 

 

업계에서 가장 권위있는 상으로 간주되는 해당 어워드의 선정 기준은 제품이나 기술의 독창성, 혁신성, 사용자 및 업계 생태에 끼치는 영향력 등이다. 뉴로클은 이번 입상을 포함해 3년 연속으로 해당 상을 수상했다.

 

뉴로티는 이미지를 분류하고 판독하는 딥러닝 비전 모델을 생성하는 소프트웨어다. 사용자는 해당 플랫폼에서 이미지의 전처리부터 딥러닝 모델 생성, 모델 성능 평가 등을 실시할 수 있다. 특히 딥러닝 모델 생성 단계에서 자동으로 최적의 파라미터와 아키텍처를 세팅하는 '오토 딥러닝 알고리즘'을 통해 손쉽게 고성능의 모델을 생성할 수 있다.

 

비전 시스템즈 디자인 관계자는 "뉴로티에 탑재된 '오토 딥러닝 알고리즘'은 사용자가 코딩 없이도 압도적인 성능의 딥러닝 모델을 생성할 수 있게 한다는 점에서, 사용자의 편의성 및 생산성을 모두 확보했다"고 전했다. 

 

이어 "이미지를 자동으로 레이블링 하는 '오토 레이블링', 현장에 모델을 적용하기 이전에 모델의 성능을 미리 평가할 수 있는 '인퍼런스 센터' 등의 세심하게 설계된 기능을 통해 사용자의 리소스를 크게 절감시키는 점을 높이 평가했다"고 덧붙였다.

 

이홍석 뉴로클 CEO는 "3년 연속으로 머신 비전 업계 최고 권위의 어워드를 수상한 것은 매우 유의미한 성과"라며 "고객 친화적인 기능 및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출시해 사용자 만족도를 높이고, AI 딥러닝 계의 초격차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