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헬로티TV

배너

REG(RFID Expert Group) 시리즈 4탄 - RFID LINEN SYSTEM

URL복사
[마감임박!! 무료] 생성형AI, 디지털트원, 제조AI, SaaS, 클라우드로 생산성 높이고, 비용절감 방안 제시.. AI자율제조혁신포럼 개최 (3/27~29, 코엑스3층 컨퍼런스룸 317~318호)

 

REG는 RFID 전문기업을 중심으로 REG(RFID EXPERT Group)를 구성해 고퀄리티 콘텐츠를 기반으로 두비즈에서 진행하는 격월 정규 웨비나입니다.

 

RFID 전문가들이 직접 RFID의 기초부터 적용사례, 도입 가이드, 도입 팁 등에 대한 고품질의 정보를 대방출합니다. 국내 제조업의 스마트공장화, 스마트제조혁신이 화두가 되면서 자연스럽게 데이터를 생성할 수 있는 Bottom 기술인 RFID 기술(센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RFID 태그, 리더, 미들웨어 등의 요소기술의 발전(진화)과 함께 5G, AI, 빅데이터, 클라우드 등 기술의 성장에 따라 RFID 기술이 활용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고 있으며 더불어 글로벌 RFID 시장에서의 RFID의 역할 또한 확대되고 있습니다.

 

본 웨비나는 RFID 전문 기업들과 함께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하며 RFID 시장에 대한 이해와 활성화를 함께 하고자 합니다. REG #4에서는 다양한 산업에서 RFID 기술을 활용한 자산 및 설비관리 분야를 집중적으로 다룹니다.

 

RFID 시스템을 통해 자산관리와 설비관리의 비용을 낮추고, 관리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REG #4에서 소개되는 다양한 산업에서의 자산관리 활용사례의 벤치마킹을 통해 귀사의 자산관리도 한단계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습니다.

 

헬로티 최재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