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AW 2023] 바슬러, 비전 토탈 솔루션 프로바이더 기업 면모 선보여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특급 전문가들과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TECH 2024 (5/3, 코엑스 E홀)

 

바슬러 코리아가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3(Smart Factory+Automation Word 2023, 이하 AW 2023)’에 참가해 ADAMS, NAVI AI 등 AI 비전 소프트웨어를 소개했다.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3은 아시아 최대 규모 스마트공장 및 자동화산업 전문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는 3월 8일부터 10일까지 사흘간 코엑스 A,B,C,D홀 전관에서 개최되며, ‘We connect your factory’를 테마로 스마트제조부터 탄소중립까지 지속가능한 디지털 혁신을 선보인다.

 

바슬러 코리아가 Basler AG 독일 회사의 한국자회사로서 한국 머신비전 분야에서 2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전문가들로 이루어진 Total Solution Provider 전문 기업이다. 

 

또한, 최고의 기술력과 입증된 안정성으로 전 세게적으로 높은 점유율을 자랑하고 있는 바슬러 제품 외에 수년 간 3D 자체 기술 자체 기술 개발과 인력에 투자해 광 삼각법, 디지털 모아레, 백생광 간섭계, Govis 3D Explorer 소프트웨어 등을 포함한 다양한 3D 기술 및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 바슬러는 Dual 레이저 라인 프로파일 센서 기반 두께 측정 3D 비전 솔루션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두 개의 레이저 프로파일 센서를 적용해 대상물의 두께를 측정하는 3D 비전 솔루션이다. 

 

이오비스의 3D 두께 측정 솔루션은 Gocator 스마트 프로파일 센서를 Dual로 적용하여 문제를 해결한다. 스마트 센서의 멀티센서 네트워킹 기능과 자동 캘리브레이션, 그리고 영상 데이터 합성 기술을 통해 구현한 솔루션이다. 

 

휴대폰, 디스플레이, 이차전지 등 첨단 제조현장에서는 제품의 표면 마감 품질에 대한 요구 수준이 점점 높아지고 있다. 이오비스가 개발한 다채널 조명 기술을 적용한 표면 검사 솔루션은 동일 대상물 표면을 서로 다른 방향에서 최적화된 여러 개의 조명들을 조합해서 적용한다. 

 

 

한편, AW 2023은 국제공장자동화전(aimex), 스마트팩토리엑스포(Smart Factory Expo), 한국머신비전산업전(Korea Vision Show)으로 구성되며, 올해는 400개 사가 1700부스 규모로 참여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디지털 제조 혁신을 중심으로 하는 다양한 컨퍼런스 및 세미나도 열리며, 업계 전문가가 참여하는 200여 개의 발표로 구성된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