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지난해 당일 선적이 가능한 총 5만3000종 이상의 최신제품을 선보였으며, 4분기에는 1만2000여종을 공급했다고 8일 밝혔다.
공인 유통기업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신속하게 최신 제품을 공급하고 신기술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제품 출시 기간을 단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현재 1200개 이상의 반도체 및 전자부품 제조사들이 마우저를 통해 제품들을 전 세계 시장에 소개하고 있으며, 마우저 사이트에서는 제조사가 생산하여 출처 확인이 가능한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마우저가 지난 10월부터 12월 사이 공급을 시작한 주요 신제품 가운데 텍사스 인스트루먼스 TLV61070A 2A 부스트 컨버터는 입력 전압이 0.5V로 매우 낮은 동기식 부스트 컨버터다. 이 디바이스는 다양한 배터리 및 슈퍼 커패시터로 구동되는 휴대용 장비 및 스마트 디바이스를 위한 전원 공급 장치 솔루션을 제공한다.
암페놀 MRD 시리즈 러기드 서큘러 로킹 커넥터 및 케이블 어셈블리는 열악한 환경의 산업용으로 설계된 IP67 등급의 2, 3, 4, 5, 6, 7, 8, 9- 포지션 커넥터다. 이 MRD 커넥터는 내구성을 높이기 위해 전체 플라스틱 구조와 다양한 금속 잠금 형태로 제공된다.
비쉐이 인터테크놀로지 VOA300 자동차 인증 선형 광커플러는 전기 자동차에 최적화된 배터리 관리 시스템의 전압 감지를 위해 설계됐다. VOA300 광커플러는 빠른 응답, 이득 안정성, 표준 광커플러 대비 완벽하게 향상된 절연 전압을 제공한다.
마우저 일렉트로닉스는 전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최신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재고로 보유하고 있으며 당일 발송이 가능하다. 마우저의 고객은 제조사가 생산하여 출처 확인이 가능한 100% 정품을 구매할 수 있다.
마우저의 웹사이트에서는 고객이 더욱 빠르게 설계할 수 있도록 제품 데이터시트, 제조사별 레퍼런스 설계, 애플리케이션 노트, 기술 설계 정보, 엔지니어링 도구 및 기타 유용한 정보, 기술 지원 센터 등 광범위한 기술 지원 라이브러리를 제공한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