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교육/세미나

배너

노드데이타, 솔리드웍스 클라우드 솔루션 적용 사례·노하우 공유한다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 E홀)

 

설계 솔루션 전문 기업 노드데이타가 솔리드웍스(SOLIDWORKS) 솔루션의 적용 사례와 적용 노하우를 공유한다.

 

노드데이타는 오는 12월 1일 오후 2시 'Innovation Day 2023 노드데이타가 전하는 오늘의 특급 뉴스!'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노드데이타는 이번 행사를 통해 솔리드웍스 2023 관련 소식과, 다양한 업계에서의 적용 사례, 노하우 등을 공유할 예정이다.

 

첫 순서는 '지역별 뉴스 특보'로 노드데이타 각 지사의 기자들에게 듣는 현장의 소식을 전할 예정이다. 이후 3DEXPERIENCE Works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사들을 취재한 현장 르포와 솔리드웍스에 대한 정보를 공유할 '솔리드웍스 이대로 괜찮은가' 등 세션이 준비돼 있다.

 

한편, 웨비나 진행 중 재미있는 댓글을 남기거나, 퀴즈를 맞춘 참여자들을 위해 식기세척기, 닌텐도 스위치, 갤럭시 버즈2 프로, 커피머신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돼 있다.

 

12월 1일 오후 2시부터 3시 반까지 1시간 반 동안 온라인으로 진행될 이번 행사는 두비즈 홈페이지에서 사전등록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헬로티 이동재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