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인섹시큐리티, 안체인에이아이 총판 계약…국내 시장 공략 나서

URL복사
[#강추 웨비나] 제조 산업을 위한 클라우드 활용 웨비나 시리즈 Autodesk 올인원 제조솔루션 Fusion 활용하기 - 1편: Fusion 소개 및 모델링 활용하기 (7/10)


디지털 포렌식, 모바일 포렌식, 악성코드 포렌식 전문업체인 인섹시큐리티는 1일 글로벌 블록체인 분석 기업인 '안체인에이아이'(AnChain.AI)와 국내 총판 계약을 체결하고 국내 암호화폐 분석 및 추적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인섹시큐리티는 안체인에이아이의 제품 공급에서부터 기술 지원, 공인교육센터, 컨설팅, 분석 및 추적 등의 서비스를 폭넓게 제공할 계획이다.

 

안체인에이아이는 인섹시큐리티와 협력해 블록체인 분석 및 추적 솔루션을 금융기관 및 비트코인 거래 기업, 디지털 포렌식 전문 기관, 정부 수사기관 등의 고객들에게 제공하기로 했다.

 

아울러 안체인에이아이는 인섹시큐리티와 함께 오는 9월 국내 디지털범죄 수사기관 및 금융 서비스 기업, 비트코인 거래 기업 등의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가상화폐 분석 및 추적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인섹시큐리티는 제품 공급과 함께 국내 블록체인 및 비트코인 포렌식 전문가 양성을 위해 기술지원 및 공인 교육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김종광 인섹시큐리티 대표는 안체인에이아이 블록체인 및 비트코인 포렌식 전문가 양성 과정을 직접 강의한다. 김 대표는 글로벌 정보보안 전문기관 EC-카운실(EC-Council)이 주관하는 해킹 및 포렌식 자격증 'CEH, ECSA, CHFI, LPT', MCFE 마그넷 포렌식 전문가, X-PERT 엑스웨이 포렌식 전문가를 국내 최초로 획득한 바 있다.

 

김 대표는 "안체인에이아이의 국내 대표 총판으로서 우수한 제품을 국내에 공급하는 것은 물론 관련 전문가 양성을 위해 기술지원 및 공인 교육 과정을 운영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가상화폐 분석 및 추적 기술을 기반으로 국내 고객들의 요구에 부응하고 시장을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