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최신뉴스

배너

인섹시큐리티, 안체인에이아이 총판 계약…국내 시장 공략 나서

URL복사


디지털 포렌식, 모바일 포렌식, 악성코드 포렌식 전문업체인 인섹시큐리티는 1일 글로벌 블록체인 분석 기업인 '안체인에이아이'(AnChain.AI)와 국내 총판 계약을 체결하고 국내 암호화폐 분석 및 추적 시장 공략에 나선다고 밝혔다.

 

인섹시큐리티는 안체인에이아이의 제품 공급에서부터 기술 지원, 공인교육센터, 컨설팅, 분석 및 추적 등의 서비스를 폭넓게 제공할 계획이다.

 

안체인에이아이는 인섹시큐리티와 협력해 블록체인 분석 및 추적 솔루션을 금융기관 및 비트코인 거래 기업, 디지털 포렌식 전문 기관, 정부 수사기관 등의 고객들에게 제공하기로 했다.

 

아울러 안체인에이아이는 인섹시큐리티와 함께 오는 9월 국내 디지털범죄 수사기관 및 금융 서비스 기업, 비트코인 거래 기업 등의 관계자들을 대상으로 '가상화폐 분석 및 추적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인섹시큐리티는 제품 공급과 함께 국내 블록체인 및 비트코인 포렌식 전문가 양성을 위해 기술지원 및 공인 교육 과정을 운영하고 있다.

 

김종광 인섹시큐리티 대표는 안체인에이아이 블록체인 및 비트코인 포렌식 전문가 양성 과정을 직접 강의한다. 김 대표는 글로벌 정보보안 전문기관 EC-카운실(EC-Council)이 주관하는 해킹 및 포렌식 자격증 'CEH, ECSA, CHFI, LPT', MCFE 마그넷 포렌식 전문가, X-PERT 엑스웨이 포렌식 전문가를 국내 최초로 획득한 바 있다.

 

김 대표는 "안체인에이아이의 국내 대표 총판으로서 우수한 제품을 국내에 공급하는 것은 물론 관련 전문가 양성을 위해 기술지원 및 공인 교육 과정을 운영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가상화폐 분석 및 추적 기술을 기반으로 국내 고객들의 요구에 부응하고 시장을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