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한국델켐, NCG CAM 런칭 및 사명 변경으로 새로운 도약

URL복사

 

한국델켐이 새롭게 변화한다.

 

7월 15일을 마지막으로 오토데스크 소프트웨어의 공급계약을 종료하게 된 한국델켐은 18일부터 차기 솔루션 ‘NCG CAM’을 공급한다. 또한 33년간의 사명 한국델켐 사명에서 HD Solutions로 사명 변경 예정이라 밝혔다.

 

한국델켐은 18일부터 NCG CAM 솔루션 공급에 나선다. NCG CAM은 1977년 영국에서 개발 시작된 45년 역사와 전통의 CAM 소프트웨어로, 오토데스크의 파워밀과 유사한 기술 기반을 갖고 있는 솔루션이다.

 

한국델켐에 따르면 NCG CAM은 기존 파워밀이나 다른 CAM SW를 사용하던 유저가 기능적, 사용편의적으로 충분히 대체할 수 있는 솔루션이라고 밝혔다.

 

무엇보다 NCG CAM은 확고한 영구라이선스 판매정책을 기반으로 하고 있기 때문에, 한번만 구입하면 영구적으로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새롭게 시작하는 NCG CAM 판매와 더불어 한국델켐이 33년만에 HD Solutions(HD솔루션즈)로 사명을 변경한다. NCG CAM소프트웨어를 비롯해 기타 혁신적인 제조솔루션을 개발·공급하겠다는 의지다.

 

한국델켐은 CAD, CAM뿐만 아니라 공정관리프로그램인 MES, 장비모니터링솔루션인 AIMS, 사출해석 자동화솔루션 등 각종 제조솔루션의 자동화를 위한 소프트웨어를 자체 개발해 현장에 접목해왔다.

 

한국델켐 관계자는 “제조업 솔루션 조력자로서 정체성을 확립하고자 사명변경이라는 과감한 결정을 내렸다. 새로운 이름으로 고객에게 최고의 솔루션과 기술력을 선보이겠다”라고 말했다.

 

덧붙여, 한국델켐은 2022년 10월 20일 ‘제30회 유저그룹 컨퍼런스’를 개최할 예정이라 전했다. 새로운 솔루션 라인업으로 제조산업의 발전을 위해 새로운 발걸음을 내딛는 한국델켐의 모습을 선보이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