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프로덕트

배너

라벨터치, 가성비 갖춘 블루투스 라벨기 ‘마로마로’ 출시

URL복사
[마감임박!! 무료] 생성형AI, 디지털트원, 제조AI, SaaS, 클라우드로 생산성 높이고, 비용절감 방안 제시.. AI자율제조혁신포럼 개최 (3/27~29, 코엑스3층 컨퍼런스룸 317~318호)

 

라벨터치에서 신제품 블루투스 미니 라벨기 ‘마로마로’를 출시했다.

 

마시멜로를 쏙 닮은 미니 라벨기 ‘마로마로’는 200g의 초경량 사이즈에 귀여운 외관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핑크, 화이트의 컬러는 물론 국내에 없던 바이올렛 컬러까지 출시해 큰 화제를 모았다.

 

마로마로는 국내 대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오픈 첫 날부터 실시간 랭킹 1위에 오르는 등 많은 관심을 모았으며, 단 3일만에 전 물량이 품절됐다. 2022년 팬톤컬러인 베리페리에서 영감을 받은 바이올렛 마로마로는 오픈 첫날에 전량 완판됐다. 

 

라벨기 마로마로는 귀여운 디자인뿐 아니라 우수한 가성비를 자랑한다. 업체 판촉물·프로모션 증정품으로 적합하며, 기능 또한 우수하다. 블루투스 어플 ‘라벨터치’를 이용해 스마트폰으로 텍스트만 입력하면 간편하게 라벨스티커를 출력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다양한 이모티콘, 폰트 탑재는 물론 바코드 및 QR코드 생성까지 가능하다. 메모 기능을 통해 직접 그린 그림이나 글씨의 인쇄도 가능해 다이어리 꾸미기에도 유용하다. 라벨테이프 출력 속도 또한 빠르다. 30~60mm/s로 단 0.2초만에 라벨지 출력이 가능해 빠르고 효율적인 작업이 가능하다. 

 

마로마로는 자동 되감기 기능과 컷팅 기능을 탑재해 라벨지의 여백 문제도 해결했다. 감열 방식으로 잉크 없이 반영구적 출력이 가능한 것도 큰 장점이다.

 

마로마로 전용 라벨테이프는 내수성이 있어 주방 정리, 식기 네임스티커 제작에도 유용하다. 견출지 대비 뛰어난 내구성으로 사무실 정리에도 효과적이다. 약 36종 다양한 디자인의 라벨지가 있어 취향에 맞는 컬러 및 디자인을 선택해 라벨스티커를 만든다. 

 

현재 마로마로는 라벨터치 공식 홈페이지 및 마이클앤선솔루션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헬로티 서재창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