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라이브러리

배너

[컨택틱 백서] 왜 글로벌 진출 첫 단추는 아마존이어야 하는가?

URL복사
[선착순 마감임박] 우리 기업에 꼭 필요한 AI를 활용해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는 방법은? AI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1~4)

 

팬데믹 이후 미국의 전자상거래 시장은 폭발적으로 성장했습니다. 시장 조사기관인 유로모니터에 따르면 지난해 북미 온라인 판매는 7880억 달러로 전년대비 19.3% 늘었으며, 2016~2021년 연평균 성장률은 19.7%로 확인됐습니다.

 

코로나가 끝났음에도 팬데믹 시기에 경험한 수입품에 대한 니즈는 지속 성장했습니다. 이 트랜드는 K컬쳐에 대한 수요와 함께 지속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또한, 한국과 미국 각각의 커머스 시장 규모를 비교하였을 때, 비즈니스를 글로벌 시장으로 확장할 계획이 있다면 미국이, 그 안에서도 미국 이커머스 점유율 40%를 차지하고 있는 아마존에 우선 진출하는 것이 가장 유리합니다.

 

이번 백서에서는 기업의 성공적인 글로벌 진출 전략을 수립하는데 있어 왜 아마존이 강력한 첫 단추가 되는지에 대한 분석과 인사이트를 공유합니다. 이커머스 전문가 '컨택틱'의 솔루션을 통해 글로벌 비즈니스 기업으로 거듭난 파트너사의 성공 스토리를 들어보세요.

 

컨택틱은 1000여 개 이상의 파트너사의 성공을 함께한 컨설팅 사례를 보유하고 있으며, 그를 기반으로 축적한 데이터를 통해 한국기업이 성공적으로 아마존에 진출할 수 있는 공신력 있는 공식을 도출했습니다.

 

헬로티 이동재 기자 |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