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한국엔드레스하우저, ENVEX 2022 참가…측정 기술 집약 솔루션 선보인다

URL복사
[선착순 마감임박] 우리 기업에 꼭 필요한 AI를 활용해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는 방법은? AI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1~4)

글로벌 산업자동화 계기·솔루션 전문 기업 한국엔드레스하우저가 오는 6월 8일부터 10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43회 국제환경산업기술&그린에어지전(ENVEX 2022)에 참가한다.

 

ENVEX는 환경산업과 탄소중립 분야를 망라하는 국내 대표 환경 전시회로, 국제전시연합회(UFI) 및 산업통상자원부가 인증한 40여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국제인증전시회이다.

 

한국엔드레스하우저는 탄소 중립 실현을 위한 기업들의 열의와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올해 첫 참가를 결정했으며, 최고의 측정 기술력이 집약된 다양한 신제품과 솔루션을 선보이는 한편, 고객과의 대면 미팅 및 맞춤형 컨설팅을 통해 고객사가 마주한 여러 챌린지를 해결할 수 있는 구체적인 안을 제시할 예정이다.

 

전시회 출품 품목으로는 모든 수질 분석 애플리케이션에 가장 이상적인 최첨단 트랜스미터 플랫폼 ‘Liquiline’을 비롯해, 측정값을 디지털 신호로 변환한 후 유도식으로 트랜스미터에 전송해 수분 및 부식 관련 문제를 해결한 Memosens 기술력이 적용된 다양한 파라미터별 센서를 선보인다.

 

또한, 신제품 또한 대거 마련되어 있는데, 배관 공사가 필요 없는 외부 부착식 초음파 유량계 ‘Proline Prosonic Flow W 400’과 7월 출시 예정된 클라우드 기반 IIoT 레이다 레벨계 ‘Micropilot FWR30’을 시연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레벨 및 압력계, 온도계 등 엔드레스하우저의 전체 계측기기 포트폴리오를 직접 확인할 수 있으며, 태블릿을 통해 계기에 무선 액세스함으로써 확인 가능한 다양한 데이터와 인터페이스를 경험할 수 있다.

 

한국엔드레스하우저 마케팅 담당자는 “ENVEX는 첫 참가이니만큼 보다 많은 국내 환경기업에 엔드레스하우저의 우수한 기술력을 시연하고, 관계자들과 네트워킹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고 생각한다”며, “특히 수처리 고객들이 당면한 수질 분석 이슈를 해결할 수 있는 우수한 제품과 솔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확실히 각인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갖추고 성공적인 전시회를 치러낼 계획”이라고 말했다.

 

헬로티 임근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