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프로덕트

배너

보쉬, 바이터보 BLDC모터 탑재한 드릴드라이버 2종 출시

URL복사
[주목할 이벤트] 배터리 산업의 주요 키워드, 바로 ‘수율 증진’과 ‘안전성 확보’. 이러한 배터리 품질 관리를 위한 전략은? (3/8, 코엑스 402호)

 

보쉬 전동공구가 폭넓은 스크류 작업 및 드릴링 작업이 가능한 전문가용 바이터보 충전 드릴드라이버 ’GSR 18V-150C Professional’, 충전 임팩트 드릴드라이버 ‘GSB 18V-150C Professional’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 2종은 최대 토크 150Nm, 회전 속도 2,200rpm의 바이터보 브러쉬리스 모터를 탑재해 신속한 작업이 가능하다. 바이터보 기술은 보쉬의 고성능 브러쉬리스 모터와 프리미엄 배터리인 프로코어18V 기술을 결합한 혁신 기술로, 신제품은 프로코어 5.5 Ah 배터리와 함께 사용시 유선공구급의 최대 출력을 발휘한다.

 

이를 통해 목재 및 금속 소재의 스크류 작업, 대형 홀쏘 작업이 필요한 지붕 수리 및 제작, 목조 주택 수리, 건설 작업에 적합하다. 여기에 GSB 제품의 경우 대리석의 임팩트 드릴링 작업도 가능하다.

 

특히 신제품은 정밀한 스크류 작업을 위해 ‘전자식 각도 감지(Electronic Angle Detection)’ 기능을 적용했다. 이는 긴 스크류가 직각을 유지하도록 하는 기능으로 경사가 있는 스크류 작업에서 정확한 결과물을 제공한다.

 

또 온오프 제어가 가능한 ‘킥백 컨트롤(Kickback Control)’ 기능으로 안전성을 확보했다. 킥백 컨트롤은 공구가 자재에 끼었을 때 갑작스러운 공구의 회전을 방지하는 기능으로 작업자의 안전과 자재의 손상을 막는다.

 

또한, 보쉬만의 커넥티비티 기술이 적용된 지능형 사용자 인터페이스(HMI)를 통해 공구의 발열 상태, 킥백 컨트롤 상태, 배터리 충전 상태 등 직관적인 공구 사용이 가능하다. 사용자는 자동 모드, 부드러운 작업 모드, 즐겨찾기 모드 등 3가지 작업모드를 통해 개별 맞춤형 공구 세팅을 할 수 있다.

 

헬로티 조상록 기자 |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