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프로덕트

배너

보쉬, 정밀성 향상된 원형 샌더·앵글 그라인더 출시

URL복사
[선착순 무료] 자동차와 전자산업을 위한 AI 자율제조혁신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4/24, 코엑스1층 전시장B홀 세미나장)

헬로티 조상록 기자 |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이하 보쉬)가 원형 샌더 2종(GEX 10.8V-125, GEX 18V-125)과 앵글 그라인더 ‘GWX 18V-7 프로페셔널’을 출시했다.

 

충전 원형 샌더 2종

 

 

충전 원형 샌더 2종 ‘GEX 10.8V-125’와 ‘GEX 18V-125’은 저진동 및 균형제어설계로 샌딩(연마) 작업 효율을 극대화시킨 것이 특징이다.

 

신형 샌더 2종은 강력한 브러시리스 모터를 적용해 빠른 샌딩 작업과 긴 공구 수명을 보장하며, 6단계 속도조절 기능을 겸비해 다양한 자재에 맞춰 정밀하고 편리한 작업이 가능하다.

 

특히 제품은 인체공학적인 디자인과 저진동 설계로 작업 시 균형감과 공구 제어력이 뛰어나다. 이는 작업자의 피로감을 최소화하고 작업 효율을 극대화한다. 특히 GEX 18V-125는 본체 외관도 견고한 금속 하우징으로 마감해 작업 안정성과 내구성을 높였다.

 

이번 신제품은 공구 후면의 집진기 호스를 통해 먼지백과 연결이 가능하다. 또 보쉬의 10.8V 및 18V 배터리, 보쉬의 클릭앤클린(Click & Clean) 집진 시스템과 호환된다.

 

 

충전 앵글 그라인더

 

 

앵글 그라인더는 보쉬의 ‘엑스락(X-LOCK)’ 기술을 적용하고 컴팩트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엑스락은 한 번의 클릭으로 쉽고 빠른 그라인더 날 교체가 가능한 기술이다. 별도의 부품(플랜지 및 잠금 너트), 렌치 및 키가 필요 없어 사용이 간편하고 최대 5배 빠른 날 교체가 가능하다. 특히 잠금 너트의 간섭이 없어 표면 긁힘 없이 평평한 연마 작업을 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은 엑스락의 인기 그라인더 제품인 ‘GWX 18V-8’ 대비 크기와 무게를 더욱 줄였다. 배터리 제외 1.6kg의 가벼운 무게, 298mm×224mm(길이×너비)의 컴팩트한 크기로 머리 위나 좁은 공간에서도 절단 및 연마 작업이 가능하다.

 

또한 유선 제품 700와트 수준의 강력한 브러시리스 모터를 탑재, 이전 모델 대비 40와트 더 높은 출력(output power)을 제공한다.

 

제품은 공구 본체만 제공되는 베어툴 제품과 키트 제품 2가지로 출시돼 작업자 필요에 따라 선택 구매할 수 있다. 키트의 경우 보쉬 엘박스(L-Boxx), 18V 5.0Ah 배터리 2개, 충전기(GAL 1880 CV)가 포함됐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