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티]
힐셔(Hilscher)가 실시간 이더넷 기반의 IO-Link 장치에 최적화된 netFIELD 디바이스를 출시했다.
netFIELD 디바이스는 포괄적인 netFIELD 제품군의 하나로 소프트웨어 에코시스템을 제공한다. 고객 자체 설계용 제품인 칩셋이나 사전 로드된 모듈을 비롯해 즉시 사용 가능한 IP67 저장치 중 선택해 브랜드 라벨링이 가능하도록 최적화돼 있다.
netFIELD 디바이스는 IO-Link 센서를 유선 또는 무선으로 까다로운 실시간 이더넷 네트워크에 연결하고, IO-Link 지원 프로파일을 사용해 구성 및 진단을 위한 내장형 OPC UA 서버를 제공한다.
이 웹서버를 통해 펌웨어 다운로드와 인증 및 IO-Link 포트 구성과 같은 중요한 기능을 처리한다.
힐셔는 각 IO-Link 핀의 전압 및 전류와 온-칩 온도, 공급전압 등과 같은 설비 오류 검출용 추가 진단 기능을 갖춘 지능형 IO-Link 트랜스시버인 자사 새로운 netIOL 칩을 기존 netX90 기술에 플랫폼 일부로 결합했다. 또한, 디지털 입력의 경우 3, 15, 20ms로 점진적으로 조정 가능한 입력 필터를 사용한다.
netFIELD 디바이스 기술 플랫폼을 이용하는 고객은 정기적인 펌웨어 업데이트와 프로토콜 스택, 선택적 워크샵 및 소프트웨어 수정 기능을 전체 힐셔 에코시스템을 통해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