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첨단 헬로티]
NBC 올림픽(NBC Olympics)이 평창 동계올림픽 중계를 위해 텍트로닉스를 오디오 및 비디오 테스트 모니터링 및 네트워크 모니터링을 위한 파트너 업체로 선정했다.
NBC 올림픽의 IBC 엔지니어링 부사장인 테리 아담스(Terry Adams) 및 텍트로닉스 비디오 제품군 총괄관리이사인 찰리 던(Charlie Dunn)은 이를 공동 발표했다.
NBC 올림픽은 평창 동계올림픽의 중계를 위해 텍트로닉스 WFM8300, WFM7200, WVR7200, WFM5200 및 WVR5200 파형 모니터와 SPG8000A 마스터 동기 및 마스터 클럭 레퍼런스 발생기를 사용하고 있다.
이는 NBC 시설 내에서 NBC 올림픽의 영상 제작, 후처리, 전송 및 배급 중에 사용되는 비디오 및 오디오 콘텐츠의 품질을 모니터 및 테스트하기 위해 사용된다.
HDR/4K 애플리케이션의 경우, WFM8300 파형 모니터를 사용한다. 또한 영상 제작과 관련된 전송 스트리밍 모니터를 위해 텍트로닉스 센트리(Sentry) 제품을 사용한다.
아담스는 "이번 올림픽 중계를 위해 다시 한 번 텍트로닉스를 NBC의 제휴 업체로 선택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고 소감을 밝혔다. "텍트로닉스와 10년 이상 파트너 관계를 유지하면서 우리는 주로 동기 생성 및 파형 모니터링에 많은 노력을 집중했다. 이는 여전히 매우 중요하지만, 텍트로닉스 전송 스트림 모니터링은 또한 우리의 영상제작과정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이 되었다."고도 밝혔다. 또한, 던은 "널리 입증된 텍트로닉스 솔루션을 활용함으로써, NBC 올림픽은 시청자들에게 가능한 한 최상의 영상 품질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라고 언급했다.
NBC 스포츠 그룹의 하나인 “NBC 올림픽”은 NBC Universal 사의 올림픽 중계에 대한 제작, 프로그래밍 및 프로모션 책임을 맡고 있다.
NBC는 미국 내 방송 역사상 가장 뛰어난 올림픽 중계 성과, 업계 수상 내역에 빛나는 여러 영상 제작 및 가장 많은 시청자 수로 잘 알려져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