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앳홈 프로티원, 더현대 서울 첫 팝업 성료…. 9천 명 방문

URL복사

 

앳홈의 단백질 식품 브랜드 프로티 원(Proteeone)이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서 진행한 첫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2일 밝혔다.

 

지난 4월 25일부터 5월 1일까지 일주일간 열린 이번 팝업스토어에는 9,000여 명의 소비자가 방문하며 성황을 이뤘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다가오는 여름을 앞두고 자기 관리에 관심 있는 소비자들에게 프로티원과 함께 '맛있게 먹고 즐겁게 운동하면 빛나는 나를 재발견할 수 있다(Change your daily routine)'는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기획되었다.

 

행사 기간 내내 긴 대기 행렬이 이어지며 프로티원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였다. 방문객들은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김잼 작가와 협업해 특별 제작된 단백질 쉐이크 딸기 맛과 커피 맛 한정판 파우치, 그리고 시그니처 유리컵과 키링 등 한정판 굿즈에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팝업스토어에 방문한 소비자들은 SNS를 통해 "당 함량이 낮은데도 맛있다", "단백질 특유의 냄새나 비릿함이 전혀 느껴지지 않는다", "불필요한 첨가물이 들어있지 않아 안심된다." 등 긍정적인 후기를 공유했다.

 

프로티원 관계자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많은 분이 프로팀원 단백질 쉐이크의 매력을 직접 경험해 주셔서 기쁘다"며, "소비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앞으로도 건강하고 즐거운 식단 관리를 위한 다양한 활동과 신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헬로티 김근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