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디링크 테크놀로지는 엣지 시각화 솔루션인 팬리스 미니 PC ‘EMP-100’ 시리즈와 워터프루프 스테인리스 스틸 패널 PC ‘Titan2’ 시리즈가 모두 올해 대만 디스플레이 어워드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경제부가 주최하는 대만 엑셀런스 어워드(Taiwan Excellence Award)는 혁신, 품질 및 글로벌 경쟁력을 보여주는 대만 제품을 선정한다. 에이디링크 관계자는 “이 성과는 에이디링크의 강력한 R&D 역량, 혁신적인 디자인 및 우수한 제품 품질을 강조한다”고 전했다.
산업용 등급 팬리스 미니 PC인 EMP-100은 소매점, 레스토랑, 쇼핑몰 및 제조 시설에 이상적고 효과적인 디지털 사이니지 플레이어다. 듀얼 HDMI 2.0 포트가 장착되어 듀얼 4K 초고화질 디스플레이를 지원하고 다양한 연결 옵션과 확장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에이디링크는 또한 포트 구성 및 스토리지 용량을 커스터마이징하는 부가 가치 서비스를 제공한다.
Titan2 산업용 스테인리스 스틸 패널 PC는 열악한 환경을 견디고 엄격한 위생 요구 사항을 충족하도록 설계되어 까다로운 식품 가공, 제약, 화학, 광업 및 자동화 응용 분야를 위한 모니터링 솔루션이다. IP69K 등급 304 스테인리스 스틸 인클로저(316 의료 등급 옵션 사용 가능)는 뛰어난 내식성을 제공하며 엄격한 위생 표준을 준수하면서 고압 온수 및 알코올 기반 소독을 견딜 수 있다.
또한 이 장치에는 눈부심 감소 화면 향상, 밝기 증가, 안전한 신원 확인을 위한 RFID 및 전면 카메라 통합 옵션 등의 맞춤형 옵션도 제공된다.
에이디링크는 “시장 요구에 맞춰 글로벌 산업 자동화 시장에 포괄적인 고품질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계속 노력하고 있다”며 “올해 대만 엑셀런스 어워드에 출품된 거의 천 개에 달하는 제품 중에서 EMP-100 및 Titan2가 인정을 받은 것은 산업 응용 분야에서 에이디링크의 리더십을 재확인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도 에이디링크는 엣지 시각화와 스마트 제조를 지속적으로 통합하여 고객이 디지털 혁신 여정을 가속화하고 보다 스마트한 산업 미래를 수용할 수 있도록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헬로티 이창현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