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어드밴텍, 세미나서 로봇·AI 융합 통한 혁신 인사이트 제시

URL복사

 

2024 어드밴텍 Robot+AI 세미나 성료...임베디드 기반 로봇·AI 트렌드 강조

엔비디아, 퀄컴, 인티그리트, 슈퍼브에이아이 등 AI 파트너사 총출동해 미래상 조망

“임베디드 IoT 역량 전파해 로봇·AI 분야 고도화에 기여할 것”

 

어드밴텍이 ‘2024 어드밴텍 Robot+AI 세미나’를 열고 로봇과 인공지능(AI)을 접목한 산업 고도화 방안을 제안했다.

 

어드밴텍은 AI 기술 성장 가속화와 로보틱스·AI 분야 융합을 통한 비즈니스 방향성을 확립하기 위해 이번 세미나를 기획했다. 이번 세미나는 ‘AI를 품은 로봇’을 슬로건으로, 임베디드 IoT 기술 기반 로봇·AI 융합 트렌드와 성공 사례를 공유했다.

 

행사에는 엔비디아(NVIDIA), 퀄컴(Qualcomm), 슈퍼브에이아이, 코클, 아고스비전, 써로마인드 등 어드밴텍 국내외 AI 파트너사 관계자가 연사로 나섰다. 세션 안에는 임베디드 솔루션을 통한 비전, 사운드, 생성형 AI, 개발 플랫폼 등의 고도화 방안이 담겼다. 어드밴텍 측은 이러한 생태계를 기반으로 로봇·AI 분야의 발전을 위한 역할을 수행할 방침이다.

 

 

어드밴텍 관계자는 “어드밴텍은 임베디드 IoT 기술력을 바탕으로 로봇·AI 융합을 위한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로봇·AI 융합을 테마로 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헬로티 최재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