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배너

[AW VIETNAM 2024] 에어비젼, 공기청정 필터 솔루션 선보여

URL복사

 

에어비젼이 9월 25일(수)부터 27일(금)까지 베트남 빈증무역센터전시장에서 열린 ‘AW베트남’에 참가해 자사의 첨단 공기청정 솔루션을 선보였다.

 

에어비젼은 2001년 설립된 이후 반도체 크린룸, 제약회사 GMP시설, 병원 수술실 및 음압병실, 식품회사의 HACCP 시설 등 고도의 청정 공기를 필요로 하는 다양한 산업 현장을 지원해 온 공기청정 전문기업이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에어비젼 롤필터와 바이러스키퍼 필터를 출품하여, 베트남 시장에 적합한 공기청정 솔루션을 소개했다.

 

에어비젼 롤필터는 냉각기, 에어컨, 공작기계 등의 공기 흡입구에 간단히 부착해 장비의 고장을 방지하고 실내 공기를 청정하게 유지하는 필터다. 이 제품은 전기료 절감 효과까지 제공해, 에너지 효율을 고려한 공기 정화 솔루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바이러스키퍼 필터는 먼지 제거, 유해가스 제거, 제균 및 항바이러스 기능을 동시에 제공하는 필터로, 인플루엔자 및 코로나 바이러스 비활성화 성능을 인증받은 제품이다. 다양한 산업 및 의료 환경에서 활용 가능한 이 필터는 베트남의 고도화된 제조 및 의료 시설에 적합한 솔루션으로 소개되었다.

 

에어비젼은 베트남 시장에서 공기청정 솔루션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만큼, 이번 AW베트남 전시회를 통해 현지 시장 진출을 강화하고, 새로운 파트너를 발굴하고자 참가했다. 에어비젼 관계자는 "국내 전시회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만큼, 베트남 시장에서도 공기청정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높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AW베트남은 아시아 대표 제조 혁신 박람회인 ‘Automation World’의 베트남 첫 진출 행사로, 베트남을 글로벌 제조 허브로 성장시키기 위한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스마트 제조, 자동화 솔루션, AI, IoT 등 첨단 기술이 한자리에 모이며, 베트남 제조업계의 디지털 혁신을 촉진하는 중요한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헬로티 김재황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