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프로덕트

배너

이코텍, 혁신적인 케이블 엔트리 솔루션 ‘UT 그로밋’ 출시

URL복사
[#강추 웨비나] 제조 산업을 위한 클라우드 활용 웨비나 시리즈 Autodesk 올인원 제조솔루션 Fusion 활용하기 - 1편: Fusion 소개 및 모델링 활용하기 (7/10)

이코텍은 최근 실용적이고 효율적인 하우징용 케이블 엔트리 솔루션인 'UT 그로밋'을 출시했다. 이 신제품은 플러그 유무에 관계없이 단일 케이블을 하우징에 간단하고 효과적으로 배선할 수 있는 혁신적인 솔루션이다.

 

 

UT 그로밋은 한쪽에 절개가 있는 U자형 그로밋으로, 직경 4~11mm의 케이블을 최대 2mm 범위까지 유연하게 배선할 수 있다. 또한 도구 없이도 안전하게 설치가 가능해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특히 하우징 하단 부분에 설치하기에 이상적이며, 케이블은 그로밋에 손쉽게 장착된다.

 

장착된 그로밋은 벽 두께 1~4mm의 하우징 권장 타공 부위에 설치한 뒤 하우징 커버를 씌우고 나사로 조이면, UT 그로밋에 압력이 가해져 IP54 수준까지 밀봉이 가능하다. 이는 외부 환경으로부터 케이블을 보호하는 데 큰 도움을 준다.

 

 

UT 그로밋은 이코텍의 잘 알려진 엘라스토머로 만들어져 높은 UV 저항성과 난연 등급 UL 94 V-0을 제공한다. 또한 실리콘 및 할로겐 프리 제품으로, -40°C에서 100°C까지의 온도 범위에 적합하다. 이러한 특성으로 인해 다양한 산업 환경에서도 안정적으로 사용될 수 있다.

 

이코텍의 새로운 UT 그로밋은 하우징 케이블 배선 작업의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헬로티 임근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