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프로덕트

배너

AT, 새로운 3D 센서 시리즈 출시

URL복사

 

전자부품 검사와 같은 머신비전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설계된 고속, 고해상도 센서


AT(Automation Technology)가 고속, 고정밀 3D 센서의 새로운 라인인 XCS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발표했다. 


이 센서에는 균일한 선 두께를 생성하는 최적화된 레이저가 탑재되어 있어 작은 구조물을 정밀하게 스캔할 수 있으며, 간섭 요인으로부터 레이저를 보호하고 균일한 강도 분포를 가능하게 하여 일관되고 신뢰할 수 있는 결과를 보장하는 AT의 클린 빔 기술로 더욱 보호된다. 각 센서에는 405nm 파장의 3R 등급 레이저가 장착되어 있다.


빠른 속도와 높은 해상도를 제공하고 폐색을 제거하는 듀얼 헤드 옵션도 사용할 수 있다. 모든 XCS 센서에는 자동 영역 추적, 자동 영역 검색, 다중 영역, 멀티파트, 자동 시작, 히스토리 버퍼, 멀티 슬로프 및 멀티피크 기능이 있다. 


이 센서는 작은 FOV가 특징이다. 3070 및 3070 WARP 모델은 48mm FOV, 프로파일당 3072픽셀의 프로파일 해상도, 최대 140kHz, 전체 Z 범위에서 14.5kHz의 프로파일 속도를 제공한다. 4090 모델은 53mm FOV, 4096 프로파일 해상도, 최대 20.3kHz 프로파일 속도를 제공한다. 이 센서는 1GigE 인터페이스를 지원하며 GenICam 및 GigE Vision과 호환된다.


센서는 IP67 등급의 아노다이징 처리된 알루미늄 하우징에 들어 있다. 0°C~40°의 온도와 최대 80%의 습도에서 작동할 수 있다.


XCS 시리즈는 특히 전자부품 검사, 전자 어셈블리 검사, 커넥터 핀 검사 등의 머신비전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설계되었다.

 

한편, 화인스텍은 이러한 AT의 차별화된 제품을 국내에 유통하고 있다.  

 

헬로티 김진희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