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SK지오센트릭, 中차이나플라스 참가...고부가 화학제품·기술 공개

URL복사
[무료 웨비나] 빠르고 직관적인 강력한 아날로그 시뮬레이션 'MPLAB® Mindi™ 아날로그 시뮬레이터' 왜 주목받고 있을까요?? (5/23)


SK지오센트릭은 오는 23∼26일 중국 상하이에서 열리는 세계 3대 플라스틱·고무 전시회 '차이나플라스 2024'에 참가한다고 21일 밝혔다.


SK지오센트릭은 340㎡ 규모 부스에 ▲ 접착 및 밀봉 솔루션·신기술에너지 솔루션 ▲ 라이프스타일 솔루션 ▲ 어드밴스드 솔루션 등 3개 주제로 각각 전시 구역을 마련했다.


접착 및 밀봉 솔루션과 신기술에너지 솔루션 섹터는 에틸렌 아크릴산(EAA)과 아이오노머 등 고부가 미래 화학제품을 핵심 제품으로 소개한다.


EAA는 포장재용으로 주로 쓰이는 고부가 제품으로, SK지오센트릭은 2017년 미국과 스페인의 EAA 공장을 인수한 데 이어 중국에 세 번째 EAA 공장을 건설 중이다.


SK지오센트릭 관계자는 "재활용 종이포장, 친환경 캔코팅, 배터리용 접착소재 등에 사용되는 고산성 EAA는 전 세계 기업 중 SK지오센트릭만이 차별화한 생산기술을 보유하고 있다"며 "글로벌 고객이 찾는 '프리마코'(Primacor) 등 고부가 화학제품 포트폴리오를 계속 키워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라이프스타일 솔루션 섹터는 플라스틱 재활용(Recycle), 사용량 감소(Reduce), 대체 기술(Replacement)을 뜻하는 '3R 솔루션'을 적용한 제품을 선보인다.


고객과 소통 기회 확대를 위해 70여개 고객사와 기관 등을 대상으로 기술 세미나도 열어 기술력과 사업 역량을 소개할 예정이다.


나경수 SK지오센트릭 사장은 "올해 차이나플라스는 SK지오센트릭의 고부가 제품 경쟁력을 글로벌 고객들에게 널리 알리고 다양한 솔루션을 소개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헬로티 김진희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