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교육/세미나

배너

'AI 자율제조혁신 세미나', 자동차 및 전자 산업 스마트 제조 돕는다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자동차, 전자 산업을 위한 AI 자율제조혁신 세미나가 오는 24일 코엑스 1층 전시장B홀 세미나장에서 개최된다. 

 

AI는 자동차 및 전자 산업 전반에 걸쳐 설계, 제조, 서비스 등 다양한 측면에서 혁신을 주도하고 있다. AI 기반 기술은 자동차의 자율 주행 기능 구현, 스마트 기능 개발, 생산 공정 최적화, 예측 유지보수, 개인 맞춤형 서비스 제공 등을 가능하게 함으로써 제품의 성능과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키고 있기 때문이다.

 

이번 자동차, 전자 산업을 위한 2024 AI 자율제조혁신 세미나는 AI 자율제조혁신에 관한 최신 기술과 혁신적 아이디어를 교류하고, 업계 전문가와의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한다. 

 

세미나에서는 픽잇코리아 조영범 차장이 '전자 산업과 자동차 산업을 위한 3D센서와 로봇을 활용한 생산성 향상 방안', 세이지 김승현 CPO의 '스마트 제조업을 위한 AI 검사 도입의 장애물과 해결책'을 발표한다. 

 

이어 어드밴텍 김경연 책임의 'Edge AI 솔루션을 통한 AI 시대의 가속화', 마크포지드 백소령 지사장의 'AI. 로봇. 3D프린터 융합 생산툴, 생산 부품 온디멘드 유연생산 플랫폼', 두산로보틱스 안규학 수석의 '차세대 제조를 위한 협업 로봇 활용'이 진행될 예정이다. 

 

세미나 주최측 관계자는 "스마트 제조는 산업 환경을 혁신하고 있다. 이번 세미나를 통해 사업과 기술 혁신에 필요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4월 24일 코엑스 1층 전시장B홀 세미나장에서 오후 1시 30분~오후 4시까지 진행하는 이번 세미나는 두비즈 홈페이지 사전등록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