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SIMTOS 2024 참가’ 아폴터, 기어 호빙 솔루션 ‘개봉박두’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기어 호빙 및 파워 스카이빙 장비 ‘AF160’ 필두로 자체 개발 소프트웨어까지 선뵐 예정

“유연성이 자사 DNA...고객 맞춤형 솔루션 통해 생산성↑”

 

아폴터 그룹(이하 아폴터)가 내달 1일부터 닷새간 열리는 ‘서울국제생산제조기술전(SIMTOS 2024)’에 참가해 하드웨어부터 소프트웨어까지 구성된 기어 호빙 솔루션을 참관객에게 공개한다.

 

기어 호빙은 기어를 가공하는 기술로, 회전하는 호브에 가공물 투입해 형상·공차 등을 원하는 수치로 제작하는 정밀가공 공정이다. 아폴터 그룹은 SIMTOS 2024에 기어 호빙·파워 스카이빙 장비인 ‘AF160’을 배치해 이목을 끌 계획이다.

 

AF160은 HMI 터치스크린을 갖춰 사용자 입장에서 직관적인 프로세스 수행이 가능하고, 디지털 CNC 제어기 'Pegasus'를 통해 제어 성능을 강화했다. 해당 제품은 스퍼, 헬리컬, 베벨 기어, 웜 밀링, 내치 기어 파워 스카이빙, Face 기어 등을 가공하는 데 특화됐다. 더불어 아폴터는 스카이빙, 디버링 프로세스 통합, 부품 제어 등 기능을 탑재한 자체 개발한 소프트웨어를 함께 소개해 공정에 대한 참관객의 이해를 도울 예정이다.

 

미카엘 아폴터(Mikaël Affolter) 아폴터 영업총괄은 “유연성을 극대화하는 것은 아폴터의 DNA”라며 “고객 맞춤형 옵션을 개발하고, 그것을 AF160과 융합한 후 소프트웨어와 장비를 세밀하게 제어하도록 돕는다”라고 말했다.

 

헬로티 최재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