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뉴로메카, 세 가지 테마존 앞세워 AW 2024 ‘출격’

URL복사

 

INDUSTRY, FUTURE, FOOD&TECH 등 테마존 구성해 협동로봇 자동화 기술 선봬

AW 2024 비롯 SIMTOS 2024에도 참가해 기술력 강조

 

뉴로메카가 이달 27일 개막하는 자동화 산업 전시회 ‘2024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이하 AW 2024)에 참가한다.

 

뉴로메카는 이번 전시회에서 INDUSTRY·FUTURE·FOOD&TECH 등으로 세분화된 테마존을 마련해 참관객에게 협동로봇 솔루션을 제시한다. INDUSTRY 존에서는 지난 2월 해군에 도입된 용접 협동로봇을 선보인다. 여기에 머신텐딩, 팔레타이징 등 공정에서 활약하는 제조 자동화 로봇도 함께 전시한다.

 

FUTURE 테마존에는 현재 개발이 한창인 우주 로봇 기술과 더불어 협동로봇의 ’모방학습‘ 기술을 첫 공개한다. FOOD&TECH 테마존은 누들·커피 등 템플릿을 공개해 외식업계에서의 협동로봇 활약상을 기대하게 만든다.

 

내달에는 서울국제생산제조기술전(이하 SIMTOS 2024)에 전시부스를 꾸려 특별 세미나를 진행한다. 해당 세미나에서는 협동로봇 용접기술, 고객 적용 사례, 로봇 기술 로드맵 등을 공개한다.

 

박종훈 뉴로메카 대표는 “뉴로메카는 협동로봇 생태계 구축을 위해 플랫폼 확장, 템플릿 고도화, 핵심부품 내재화 등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며 “두 전시회를 통해 뉴로메카가 구축하고 있는 로봇 생태계의 미래상을 엿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헬로티 최재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