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교육/세미나

배너

자이스, SIMTOS 2024 앞두고 생산성 및 품질관리 솔루션 선공개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국내 최대 기계 전시회 SIMTOS 2024에서 자이스(ZEISS)가 혁신적인 품질 솔루션을 선보인다. 전시회를 앞두고 온라인 세미나 형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자이스의 제조업 생산성과 품질 관리 솔루션을 미리 엿볼 수 있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자이스의 대표적인 3차원 측정기와 자동화 솔루션을 비롯해, 제조 산업의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다양한 기술이 소개된다. 특히, 실시간 모니터링을 가능하게 하는 디지털 솔루션과 광학 3D 스캐너 솔루션 등은 현장의 질적 변화를 이끌 주요 기술로 주목받고 있다.

 

또한, 전시회 참가자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준비되어 있다. 온라인으로 세미나에 등록하고 전시회 현장인 ZEISS 부스를 방문하는 참가자에게는 자세한 영업 상담과 함께 특별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제조업의 미래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ZEISS의 첨단 기술을 경험하고, 업계 전문가들과의 네트워킹을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발견할 수 있을 것”이라고 언급했다.

 

이번 SIMTOS 2024 사전 웨비나는 2024년 3월 19일 오후 2시부터 오후 4시까지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두비즈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할 수 있다.

 

헬로티 이동재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