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FIW 2024 포토뉴스] Fitbit, Google과 헬스 이노베이션 웨어러블 소개

URL복사
[선착순 무료] 자동차와 전자산업을 위한 AI 자율제조혁신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4/24, 코엑스1층 전시장B홀 세미나장)

 

Fitbit이 Factory Innovation Week 2024(이하 FIW)에 참가해 Google과 Fitbit이 이끄는 새로운 헬스 이노베이션 웨어러블 디바이스를 소개했다. 

 

1월 24일부터 26일까지 도쿄 빅사이트에서 개최되는 FIW 2024는 최신 미래 공장 기술 및 솔루션을 살펴볼 수 있는 공장 혁신 주간 전시회다. FIW 2024에서는 스마트팩토리, 그린팩토리, 스마트로지스틱스, 웨어러블 등 제조 혁신 분야 전 세계 인사이트를 살펴볼 수 있다. 

 

 

Fitbit은 매일 수면의 질, 운동량, 심박 데이터 등을 기록하여 건강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웨어러블 디바이스다. Google과의 기술 융합을 통해 AI 활용, 데이터 분석, 건강 데이터 서비스 활용 등 협업을 진행하고 있다. 

 

Fitbit 단말기를 착용하고, 생활자의 1일의 라이프 사이클(심박 데이터나 수면 로그 등)을 가시화해, 건강 의식 향상, 행동 변용을 촉진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바이탈 데이터를 다면적으로 분석할 수 있다. 

 

 

Fitbit 관계자는 "Fitbit과 Google은 웰빙 경영, 지자체의 건강 증진, 안전 경영 등 Well-being 향상의 과제 해결에 공헌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