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세이프웨어, 스마트 에어백 기술로 '경기도 유망중소기업' 선정

URL복사

 

스마트 웨어러블 에어백의 상용화 실적 및 글로벌 시장 개척 높게 평가


세이프웨어가 스마트 웨어러블 에어백의 우수성과 혁신성을 인정받아 경기도 유망중소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선정은 세이프웨어가 직접 컨셉과 기술을 개발하고 상용화까지 성공한 웨어러블 추락보호 에어백의 뛰어난 기술력과 사업 성과를 인정받은 결과다. 특히, 외부 투자 없이 흑자전환을 이뤄낸 경영 성과를 비롯해 3년 연속 CES 혁신상 수상, IFA 2023 혁신기업 참여, 2023 에디슨 어워드 금상 수상 등 글로벌 성과를 높게 평가받았다.

 

경기도 유망중소기업 인증제도는 성장잠재력이 높은 경기 지역 중소기업을 발굴해 지역경제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육성하는 사업이다. 수출액 비중을 포함한 경영 실적, 지식재산권 및 각종 인증 보유 여부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선정한다.

 

이번 선정에 따라 세이프웨어는 경기도지사 명의의 인증서·및 인증현판과 광고 홍보 비용을 제공받는 동시에 9개 기관으로부터 총 61종의 인센티브를 부여받게 됐다. 

 

세이프웨어 정도우 부대표는 “쟁쟁한 지원 기업들 속에서 높은 경쟁률을 뚫고 경기도 유망중소기업으로 선정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경기도의 지원을 바탕으로 스마트 웨어러블 에어백 기술을 적용한 다양한 제품을 제작하고 국내외 보급에 힘쓰며 사회의 안전을 지키는 데 일조하겠다”고 말했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