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한국엔드레스하우저, 아동양육시설 환경개선 사업 후원 기금 전달

URL복사
[선착순 마감임박] 우리 기업에 꼭 필요한 AI를 활용해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는 방법은? AI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1~4)

 

글로벌 산업자동화 계기·솔루션 전문기업 한국엔드레스하우저가 지난 11일 보호 대상 아동들이 생활하는 양육시설의 환경개선 사업을 위한 후원금을 굿네이버스에 전달했다.

 

이번 후원 기금은 엔드레스하우저 그룹 70주년을 맞아 임직원들이 사회공헌을 위해 자발적으로 모금한 것으로, 달린 거리만큼 후원하는 Water Challenge 캠페인을 통해 조성됐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지난 코로나 사태가 2년 넘게 이어지면서 아동양육시설에서 생활하는 보호대상 아동들의 외부 출입이 전면 금지됨에 따라 아이들의 생활공간이 매우 낙후된 상황이다.

 

한국엔드레스하우저 김영석 대표이사는 “이번 후원금 전달을 통해 미래의 희망인 어린이들이 보다 쾌적하고 안락한 주거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우리 사회의 취약계층을 위해 지속적으로 사회공헌에 힘쓰고 나눔의 미덕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엔드레스하우저 그룹은 지속가능한 경영의 일환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한편,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

 

특히, 2019년 처음으로 시작된 Water challenge 캠페인은 전 세계 깨끗한 식수 공급을 목표로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달린 거리만큼 목표 금액을 기부하는 활동이다.

 

올해는 지구 한 바퀴 일주를 성공했으며, 기금된 조성을 통해 베트남과 라오스의 낙후 지역에서 식수위생 시설을 설치해 깨끗한 물 공급에 일조했다.

 

헬로티 임근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