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교육/세미나

배너

제조 현장 핵심 인프라 기술 공유의 場, 웨비나 ‘개봉박두’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한국플루크·한국엔드레스하우저·에스엠인스트루먼트 등 제조 설비 기술 소개

초음파 및 음향 카메라, 이더넷 API 등 기술 한곳에

 

제조 산업은 다양하고 복잡한 기술이 집약된 우리나라 전후방 기반 산업이다. 수많은 기술이 한데 모인 만큼 방대한 영역으로 구성되는데, 이 중 설비 운영에 활용되는 기술이 그동안 제조 산업 기반을 닦아왔다.

 

4차 산업혁명이 도래한 후 제조 산업에도 기술 혁신이 진행되는 가운데, 제조 설비 운영 기술도 고도화 작업이 한창이다. 제조 설비 혁신은 곧 제품 및 산업 성장에 이어 국가 경쟁력으로 이어지기에 제조 산업에 대한 투자 및 기술 개발이 지속지고 있다.

 

이에 내년 3월 개최를 앞두고 있는 2024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Smart Factory + Automation World 2024 이하 AW 2024)에서 펼쳐질 제조 기술이 산업 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12월 7일 ‘AW 2024 베스트 솔루션 데이 6탄: T&M’ 웨비나가 온라인 세미나 플랫폼 두비즈(duBiz)에서 송출될 예정이다. 이날 웨비나에서는 김귀희 한국플루크 이사, 김상훈 한국엔드레스하우저 프로, 하동우 에스엠인스트루먼트 차장 등 연사가 제조 설비 기술 혁신에 대해서 다룬다.

 

김귀희 이사는 ‘음향 카메라를 이용한 전기세·탄소 절감 및 설비 결함(전기방전,컨베이어) 솔루션’을 주제로 설비에 활용되는 음향 카메라 솔루션을 소개한다. 아울러 김상훈 프로가 프로세스 자동화를 위한 이더넷 API, 하동우 차장이 설비 내 안전 요소를 내세운 초음파 및 음향 카메라를 연이어 선보인다.

 

AW 2024 베스트 솔루션 데이 6탄: T&M는 이달 7일 오후 1시 30분에서 두 시간가량 이어지며, 웨비나 참여자 및 좋은 질문자 중 추첨 경품 이벤트도 함께 구성됐다. 이와 관련해 두비즈 홈페이지에서 웨비나 사전등록 희망자를 모집 중이다.

 

헬로티 최재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