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머신비전산업협회, 3개 신규 회원사 가입해 60개로 늘어

URL복사
[D-1,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한국머신비전산업협회가 신규 회원사로 (주)와이티오티글로벌, (주)파아일랜드, 픽잇코리아(유)가 가입했다고 밝혔다. 

 

한국머신비전산업협회는 스마트팩토리와 스마트제조의 핵심기술로 자리 잡고 있는 머신비전의 산업 적용 확산으로 머신비전 시장 확대를 위한  기업들의 구심점 역할을 하는 단체로 2010년 설립됐다. 협회는 매년 3월 한국머신비전쇼(Korea Vision Show), 머신비전 컨퍼런스, 산학협력, 산업실태조사 등의 다양한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주)와이티오티글로벌은 렌즈 세계 시장 점유율 39.1%를 유지하고 있는 기업이다. CCTV용 렌즈 외에 새롭게 출시한 차량용 렌즈와 소비류 제품용 렌즈, 공업용 렌즈 등 중국과 전 세계에 월 2,000만 대 렌즈를 납품하고 있다. 

 

(주)파아일랜드는 AI 딥러닝 기반 비전시스템 솔루션을 개발 및 제공하고 있다. 파아일랜드의 대표적인 제품은 'Ai1' 올인원 솔루션으로, 단일 샷으로 얻어진 멀티 뷰를 통해 제품을 검사 및 품질관리를 위한 토탈 비전 솔루션이다. 이 솔루션은 3가지의 다른 FOV와 다른 앵글로 제공되며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 통합 소프트웨어와 간단한 4단계 프로세스가 장점이다.

 

픽잇코리아(유)는 벨기에에 본사를 둔 3D비전 전문 기업이다. 픽잇 3D비전은 쉽고 편리하게 로봇 자동화를 구축할 수 있다. 픽잇의 솔루션은 고객이 요구하는 자동화 구축의 요건인 최소 비용과 유언성, 쉬운 유지보수를 갖추고 있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