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바우머, 새로운 스마트 센서 발표...품질 관리를 위한 웹 엣지 컨트롤 제공

URL복사
[선착순 마감임박] 우리 기업에 꼭 필요한 AI를 활용해 비즈니스를 확장할 수 있는 방법은? AI융합 비즈니스 개발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1~4)

 

바우머(Baumer)가 센서 클래스 OX 시리즈를 출시했다. 


새로운 바우머 센서 클래스 OX 시리즈는 손쉬운 품질 관리 및 위치 지정 솔루션을 제공한다. 프로파일 분석을 사용하여 스마트 2D 프로파일 OX 시리즈 센서는 이제 조립 및 취급에서 이전에 어려웠던 다양한 위치 지정 및 검사 작업을 보다 경제적으로 해결할 수 있다.


통합 도구는 직관적인 웹 인터페이스를 통해 직접 매개변수화할 수 있다. 컴팩트한 하우징과 PoE(Power-over-Ethernet)은 쉬운 통합을 가능하게 한다. 최대 5μm의 정밀도와 결합하여 OX 시리즈는 안정적이고 정밀한 솔루션을 위한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준다.

 

새로운 센서 클래스를 통해 센서 전문가 바우머는 조립 및 취급을 위한 광범위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다시 한번 확장하고 있다.


품질 관리 및 로봇 위치 지정을 위한 스마트 솔루션


OX 시리즈의 스마트 2D 프로파일 센서는 높이 정보 평가를 통해 OK/NOK 검사 또는 위치 지정 작업이 가능한 모든 곳에서 사용할 수 있다. 포괄적인 도구 세트는 프로파일 데이터를 스마트 센서에서 직접 완벽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한다. 추가 외부 단계 없이 최대 5μm의 정밀도로 컨트롤러에 X/Z 위치 값을 전송한다. 


따라서 OX 시리즈는 품질 관리, 웹 엣지 제어 및 로봇 위치 지정에서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새로운 센서 클래스는 컴팩트하고 가벼우며 Power-over-Ethernet(PoE) 덕분에 단 한 개의 케이블로 연결할 수 있다. OX 시리즈는 조립 부품의 높이 검사, 로봇의 제어 및 위치 지정 작업에 적합하다. 예를 들어 피커드앤플레이 애플리케이션의 피더 부품 위치 검사 또는 자동차 차체 제작의 틈새 검사와 같은 작업이다.


웹 인터페이스를 통한 쉬운 작동


스마트 프로파일 센서는 통합 웹 인터페이스를 통해 간단한 작동 방식으로 뛰어나다. 여기에서 최대 7개의 측정 도구를 그래픽 지원과 함께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다. 

 

또 다른 장점은 웹 인터페이스에서 측정 작업의 라이브 시각화다. 센서의 설정을 직접 확인, 조정 및 최적화할 수 있다. 최대 300mm의 시야를 갖춘 최대 500mm의 측정 범위는 수많은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설계 자유도를 보장한다.

 

헬로티 김진희 기자 |


배너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