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디지털라이프

배너

호반건설, “호반써밋 파크에디션 선착순 계약”

URL복사

호반건설이 인천 연희공원 내에 공급하는 ‘호반써밋 파크에디션’이 잔여세대 선착순 계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단지는 지하 2층 ~ 지상 34층, 10개동, 전용 84~99㎡ 총 1,370가구의 아파트로 조성된다. 전용면적 기준 △84㎡A 607가구 △84㎡B 52가구 △84㎡C 268가구 △99㎡ 443가구로 구성된다.

 


업체 관계자는 전 가구 남향 위주의 단지를 배치하고, 4베이 판상형 구조를 적용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가변형 벽체를 활용해 소비자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공간 연출이 가능한데, 전용 84㎡ 타입의 경우 주방 팬트리 등 수납공간을 제공하며, 99㎡ 타입은 드레스룸, 수납장 일체형 파우더장, 알파룸 등으로 공간을 활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그는 또 피트니스클럽, GX룸, 실내골프장 등 체육시설을 비롯해 1인 독서실, 독서실, 작은도서관, 주민회의실, 키즈클럽, 다함께돌봄센터 등을 마련할 예정이며, 연희공원 산책로와 연결된다고 전했다.


이 "민간공원 특례사업으로 공급되는 아파트로 공원 안에 단지가 위치한다는 게 장점이다. 단지 인근으로 초등학교 신설이 계획되어 있으며, 위치는 추후 확정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단지는 인천 청라국제도시 옆에 위치해 스타필드 청라점(예정), 코스트코 청라점(예정), 청라 의료복합타운(예정), 관공서 등 생활편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으며, LG전자 인천캠퍼스, 하나금융타운, 서구청 등이 인근에 있다고 설명했다.


또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등을 이용할 수 있고, 7호선 청라 연장선(석남역~공항철도 청라국제도시), 제3 연륙교, 인천 도시철도 3호선 등도 계획되어 있다고 했다.


호반써밋 파크에디션 분양 관계자는 “계약금 분납제와 중도금 이자지원 등 금융 혜택을 지원한다"며 "인천 서구 청라동 일원에 마련되어 있는 견본주택에서 자세한 내용 확인이 가능하다. 입주예정일은 2026년 12월"이라고 말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