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최신뉴스

배너

보쉬 전동공구, 좁은 공간 금속 작업에 유용한 충전 직각 다이그라인더 출시

URL복사

 

전동공구 분야의 글로벌 리더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는 동급 고출력은 물론 가볍고 콤팩트한 크기로 좁은 공간 작업에 유용한 전문가용 충전 직각 다이그라인더 ‘GWG 10.8V-50 S Professional’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제품은 고성능 브러시리스 모터 적용 및 높은 토크로 그라인딩 작업을 빠르고 간편하게 할 수 있다. 브러시리스 모터는 기존 브러시 모터에 비해 긴 수명, 적은 발열, 작은 크기, 안정적인 회전수가 특징이다.

 

특히 배터리 미장착 시 무게가 0.53kg에 불과해 장시간 작업 시 피로도가 적으며, 한 손에 들어오는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좁은 공간에서도 정밀한 작업이 가능해 최상의 작업물을 만들어 낼 수 있다.

 

속도 조절 트리거 스위치를 통해 5단계로 속도를 조절함으로써 다양한 작업에 활용할 수 있다. 그라인딩, 버(금속가공 시 생기는 잉여 부분) 제거, 샌딩, 클리닝 및 표면 준비는 물론, 금속 자재에서 용접 이음부 및 용접점을 제거하는 등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안전 기능으로 보호 패들 스위치(PROtection)를 적용했으며, 스위치를 놓으면 즉시 그라인더가 꺼져 작업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보호한다.

 

제품 구성은 베어툴 본체, 스패너, 6mm 콜렛, 너트 등 부속품으로 되어 있다. 또 보쉬의 50mm 규격 그라인딩 디스크와 호환되며, 6mm 및 8mm 콜렛과도 호환된다.

 

보쉬 전동공구의 주력 제품군인 18V와 36V 충전 공구 외에도 10.8V급 충전 공구는 더 라이트하고 콤팩트하여 일반 사용자들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일반 사용자부터 전문 사용자까지 작업 목적과 자재에 따라 10.8V에서 36V급의 다양한 충전 공구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 관계자는 “신제품은 고출력과 함께 콤팩트한 사이즈로 좁은 공간과 모서리 부분의 금속 자재 그라인딩, 샌딩, 클리닝 등 작업에 맞춤형으로 설계된 제품”이라고 말했다.

 

헬로티 임근난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