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일반뉴스

배너

[SCM FAIR 2023] 서프컴퍼니, 디지털 솔루션으로 해운 물류 문제 해결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서프컴퍼니가 복잡한 해운 물류를 해결하는 실시간 선복 공유 플랫폼을 소개했다. 

 

서프컴퍼니는 물류 환경에 민첩하고 유연하게 대응하기 위해 물류 산업을 연구하던 청년이 모여 탄생하게 된 현대자동차그룹 사내 벤처팀이다. 사용자에게 가장 저렴한 배를 찾아 수출입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선사, 포워더, 수출입 기업을 연결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기업이다. 

 

서프컴퍼니는 수출입 물류의 핵심인 선복을 중심으로 신뢰 기반 포워더 커뮤니티를 형성하고, 다양한 물류 서비스를 자유롭게 연결해 End to End 종합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전시회에 참가한 서프컴퍼니 관계자는 "글로벌적으로 물류 산업 디지털 전환이 주목받고 있다. 서프컴퍼니도 글로벌 시장에서 서비스할 수 있는 디지털 물류 기업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올해 SCM FAIR 2023은 9월 6일부터 8일까지 총 3일간 킨텍스 제1전시장 1·2홀에서 열린다. 이번 전시회는 한국SCM협회와 ㈜첨단, 제이앤씨메세, 한국파렛트컨테이너협회가 주최 및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체인스토어협회, 인천창조경제혁신센터, 한국항만경제학회가 후원한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