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배너

[AW 2023] 잘만정공, 각종 베어링 제품 전시

URL복사
[선착순 마감 임박] AI분야 특급 전문가들과 함께 AI로 우리 기업의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방법을 공유합니다. AI 비즈니스 개발 융합 컨퍼런스에서 확인하세요 (5/3, 코엑스3층 E홀)

 

잘만정공이‘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3(Smart Factory+Automation Word 2023 이하 AW 2023)’에 참가해 각종 베어링 제품을 전시했다.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 2023은 아시아 최대 규모 스마트공장 및 자동화산업 전문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는 3월 8일부터 10일까지 사흘간 코엑스 A,B,C,D홀 전관에서 개최되며, ‘We connect your factory’를 테마로 스마트제조부터 탄소중립까지 지속가능한 디지털 혁신을 선보인다.

 

1974년 설립된 잘만정공은 지난 49년간 국내 자체 기술로 개발된 1300 종류의 산업용 특수 베어링(트랙롤러, 로드엔드, 볼조인트, 스페리컬 플레인)을 생산하고 있으며, 국내 및 해외 32개국의 현지 로컬 판매 업체들을 통해 각종 산업용 기계 및 공장 생산라인에 적용되는 제품들을 공급하고 있다. 최근에는 수입에 의존하고 있는 군수 제품 관련 베어링들을 자체 개발해 생산 제품 종류들을 확대 중이다.

 

 

캠플로워는 정격하중 및 중하중에 적합한 베어링으로 안내 로울러, 락커밸브 로울러, 슬라이드 용 캠 로울러, 압력 로울러 등의 로울러 등 종류에 따라 다양한 용도로 쓰이며, 머시닝 센터의 자동공구교환장치(ATC)와 구동부인 cam box 에도 적용된다.

 

니들롤러 베어링은 고하중에 적합한 베어링으로서 안내 로울러, 락커밸브 로울러, 편심 로울러, 테이블받침 로울러 등의 용도에 응용된다. 장착이 용이하고 가격이 저렴한 장점 때문에 수많은 용도로 사용된다.

 

로드엔드 베어링은 링크 조절용으로 견인 및 압착하중 하에서 어떠한 난운동에도 원할하게 동력을 전달하며 기본적으로 급유형과 무급유형이 있다.

 

한편, AW 2023은 국제공장자동화전(aimex), 스마트팩토리엑스포(Smart Factory Expo), 한국머신비전산업전(Korea Vision Show)으로 구성되며, 올해는 400개 사가 1700부스 규모로 참여했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디지털 제조 혁신을 중심으로 하는 다양한 컨퍼런스 및 세미나도 열리며, 업계 전문가가 참여하는 200여개의 발표로 구성된다.

 

헬로티 이동재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