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일반뉴스

배너

뉴로클, 독자적인 'AI 비전검사 솔루션' 여러 전시회서 소개

URL복사

 

뉴로클은 이번 3월 ‘2023 Smart Factory & Automation World 2023(이하2023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과 ‘인터배터리 2023’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3월 8일부터 10일까지 진행되는 ‘2023 스마트공장·자동화산업전’은 아시아 최대의 자동화 전시회로, 스마트공장 및 자동화에 관련된 신제품과 최신 기술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15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되는 ‘인터배터리 2023’은 이차전지 산업의 미래를 조망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이차전지산업 전문 전시회다. 모바일 소형시장에서부터 에너지, 자동차산업 및 ESS와 EV 중대형 시장까지 배터리 업계 전반의 신제품과 동향을 확인할 수 있다.

 

뉴로클은 AI 딥러닝 비전 전문기업으로, 제조 현장에서 필수적인 외관 불량 검출을 위한 비전검사용 소프트웨어를 연구 및 개발한다. 주요 제품으로는 노코드 AI 딥러닝 모델 트레이너인 ‘뉴로티’, 실시간 인퍼런스 엔진인 ‘뉴로알’이 있다. 

 

특히 뉴로티의 경우, 뉴로클의 독자적인 기술인 ‘오토 딥러닝 알고리즘’을 통해 코딩이나 AI 딥러닝에 대한 지식이 없는 사용자도 손쉽게 불량 검출 모델을 생성할 수 있어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한다. 뉴로클의 제품은 배터리, 반도체, 자동차 부품, 식품 등 고도의 품질 검사가 요구되는 다양한 산업에 적용돼 검사 정확도를 보장한다.

 

이번 전시회에서 뉴로클은 배터리, 자동차 등 다양한 산업군에서 AI 딥러닝 기반의 비전검사가 이루어지는 활용 사례를 데모 시연을 통해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각 전시회와 연계된 세미나에 연사로 참석하여 뉴로클의 AI 비전검사 솔루션에 대해 자세히 설명할 계획이다. 뉴로클의 세미나는 ‘2023 머신비전 기술 세미나’와 ‘2023 인터배터리 전시회 참가업체 세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