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CID Vision Labs가 최근 2.5GigE 인터페이스와 최신 Sony Pregius S 센서를 갖춘 새로운 Triton2 카메라 제품군을 출시했다.
새로운 Triton2 카메라는 LUCID의 Factory Tough 산업용 플랫폼을 활용해 비용 효율이 높고 콤팩트하며 탁월한 성능을 제공한다. 2.5GigE(300MB/s) 인터페이스를 채택해 크기, 열 관리 또는 PoE 지원에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 1GigE 카메라보다 높은 대역폭을 사용할 수 있다.
Triton2는 5.0MP에서 24.5MP에 이르는 최신 Sony Pregius S 글로벌 셔터 CMOS 이미지 센서를 사용한다. 2.5GigE 대역폭은 비용 효율이 높고 콤팩트한 44x29 x45.3mm 카메라 설계로 5.0MP 해상도에 50fps이상의 성능을 낼 수 있다. 지금까지 USB3.0 카메라에서 지원하던 일반적인 벤치마크 성능에 도달할 수 있게 됐다.
현재 생산중인 첫 번째 Triton2 모델에는 Sony 5.0 MP IMX547, 12.3 MP IMX545, 24.5 MP IMX540 CMOS 이미지 센서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올해 추가 모델들이 출시될 예정이다.
LUCID Vision Labs의 Rod Barman 대표는 "Triton2는 성능, 크기 및 비용의 완벽한 균형을 제공하며, 백엔드 시스템을 크게 변경하지 않고도 더 빠른 전송 속도를 필요로 하는 현재 GigE 사용자를 위한 자연스러운 업그레이드 경로를 제공한다. 또한 USB 3.0 인터페이스를 중심으로 설계된 많은 시스템은 2.5GigE가 제공하는 향상된 안정성과 긴 케이블 길이의 이점을 누릴 수 있다"라고 말했다.
2.5GBASE-T Triton2는 초당 300MB의 데이터 전송이 가능한 GigE Vision 및 GenICam 호환 카메라이며, 최대 100m까지 CAT5e 및 CAT6 등 표준 케이블을 사용할 수 있다. Triton2는 시스템 통합을 단순화하고 비용을 절감하는 PoE 기능을 갖추고 있다.
모든 LUCID 카메라는 GigE Vision 2.0 및 GenICam3 표준을 준수하며 LUCID의 자체 Arena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에서 지원된다. Arena SDK는 고객에게 최신 산업 표준 및 소프트웨어 기술에 대한 쉬운 액세스를 제공하며 Windows, Linux 및 Linux ARM 운영 체제와 C, C++, C# 및 Python 등 다양한 프로그래밍 언어를 지원한다.
새로운 Triton2 모델 TRT051S, TRT124S 및 TRT245S는 현재 주문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아래 제시된 Triton2 제품 페이지에 방문하거나 LUCID 영업팀에 문의할 수 있다.
Triton2 제품 페이지 http://thinklucid.com/triton2-gige-machine-vision
LUCID 영업팀 http://thinklucid.com/contact-us
헬로티 함수미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