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자산사업자 헥슬란트(대표 노진우)는 커뮤니티 메타버스 플랫폼 제프월드(JEFF WORLD)내 Web3 전용 옥텟 지갑 기술을 제공했다고 밝혔다.
커뮤니티 메타버스 제프월드는 커뮤니티부터 랜드판매, 메타커머스, PFP 아바타가 결합된 통합 메타버스 플랫폼이다.
실제 제프월드 랜드 NFT를 통해 사용자는 자신만의 랜드와 공간을 얻을 수 있다. 나아가 메타버스 내 커머스(메타커머스)는 오프라인과 연동된 시스템으로 개발되어, 사용자에게 메타버스 내에서 현실결제가 가능한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헥슬란트는 제프월드 내 옥텟 제공을 통해 메타버스 서비스 내에 유저 지갑을 손쉽게 암호화하고, 복구할 수 있는 기술을 제공한다. 또한 온체인 상에서 사용자의 활동 기록부터 자산 거래를 위한 지갑 보안까지 모두 해결하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옥텟을 통해 제공되는 기술은 △사용자 지갑 생성 및 관리 △멀티시그 기반 서명 △NFT 민팅 및 교환 △지갑 활동 온체인 기록 △이중 출금 방지 등 지갑 인프라 전반의 기술을 공급한다.
헥슬란트 류춘 부대표는 “제프월드와 협력을 통해 사용자가 오프라인에서 즐길 수 있는 Web3 사례를 만들겠다”며 “사용자의 활동을 이어주는 보상 체계는 새로운 유틸리티 서비스로 성장할 것이며 이 시작은 지갑”이라고 말했다.
헬로티 임근난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