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디지털라이프

배너

‘고성 스위트엠 엘크루’ 모델하우스 공개

URL복사

대한토지신탁는 ‘고성 스위트엠 엘크루’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 분양에 나섰다고 밝혔다. 이달 31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9월1일 1순위 청약, 2일 2순위 청약접수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 아파트는 지하2층~지상20층 6개동 총 435가구로 전용 84㎡A 251세대, 84㎡B 107세대, 116㎡ 77세대 등 중대형 타입을 중심으로 구성된다.

 


분양 관계자에 따르면 남향 위주를 단지를 배치하고, 판상형 4BAY(84A타입), 4.5BAY(116타입)과 거실-주방 일체형 타워형 구조(84B타입) 등 혁신평면설계를 도입했다. 전 세대 팬트리, 드레스룸, 붙박이장 등 수납공간을 강화했으며, 입주민들이 다양하게 활용가능한 알파룸과 베타룸(116타입)을 갖춘 특화설계도 도입했다는 설명이다.


이 아파트는 단지 내 실내골프장, 북카페, 멀티룸을 비롯해 선큰가든, 어린이놀이터, 유아놀이터, 어린이집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춘다.


불필요한 전력낭비를 막아주는 대기전력차단시스템, 세대 내 및 공용부 보안 LED 조명, 전기차 충전소, 무인택배시스템, 원격검침시스템, 고화질 CCTV, 광폭주차장 등의 시스템도 적용될 예정이라고 이 관계자는 말했다.


단지에서 33번 국도가 가깝고, 고성 IC를 통해 대전, 진주, 사천으로의 이동할 수 있으며, 만림IC를 통해 통영으로도 이동할 수 있고, 송학고분로를 통해 고성읍내로도 이동 가능하다고 했다. 


이 관계자는 KTX 고성역 계획으로 전국으로 빠른 이동이 가능해질 전망이며, 인근 양촌·용정지구 해상풍력발전, 무인기종합타운, 안정국가산업단지도 개발이 추진 중이라고 덧붙였다.


단지 인근에 CGV고성점이 있고, 고성군스포츠파크, 올해 6월 개장한 고성야구장, 고성군국민체육센터, 송학고분군, 고성박물관 등 힐링·문화인프라도 가깝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계약금 10% 분납제, 중도금 무이자 등 혜택을 비롯 비규제지역으로 즉시 전매도 가능하다”면서 “경상남도 고성군 일원에 위치한 견본주택 등에서 자세한 내용 확인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배너









주요파트너/추천기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