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라이브러리

배너

[지브라 백서] 생산성은 높여주고 비용은 줄여주는 지브라의 자동화 솔루션은?

URL복사
[무료 초대합니다] 생성형AI, 디지털트원, 제조AI, SaaS, 클라우드로 생산성 높이고, 비용절감 방안 제시.. AI자율제조혁신포럼 개최 (3/27~29, 코엑스3층 컨퍼런스룸 317~318호)

 

산업 현장에서 비용을 절감해주며 작업의 능률을 놀려주는 솔루션은 무엇일까? 바로 제조 및 공급망 프로세스의 자동화다.

 

지브라의 고정식 산업용 스캔 및 머신 비전 솔루션은 완벽한 자동화로 쉽게 설정, 구축, 실행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간단한 추적에서 복잡한 품질 검사에 이르기까지 항상 상황을 파악하고, 운영에 영향을 미치기 전에 문제를 예측해준다.

 

지브라의 고정식 산업용 스캐너 제품군을 사용하면 모든 부품과 패키지의 자동화된 추적 및 조회가 가능하다. 품목이 생산, 보관 및 풀필먼트 단계를 거치는 동안 신뢰할 수 있는 판독 성능을 제공한다.

 

스마트 카메라 제품으로 이뤄진 머신 비전 시스템은 단순한 추적부터 복잡한 품질 검사까지 지원해준다.

 

Zebra Aurora는 기업 전체의 제조 및 물류 자동화 솔루션을 제어할 수 있는 하나의 통합 소프트웨어 플랫폼이다. Zebra Aurora의 첫 번째 특징은 강력한 인터페이스다. 다른 애플리케이션 필요 없이 지브라의 모든 고정식 산업용 스캐너와 머신 비전 스마트 카메라를 간편하게 설정하고 실행할 수 있다.

 

두 번째 특징은 유연성이다. 끊임없는 업그레이드 가능성으로 비즈니스에 맞춰 새 기능을 업데이트할 수 있다. 새로운 기능을 얻기 위해 새 디바이스를 구매할 필요 없이, 간단히 소프트웨어 라이센스 구매로 언제든지 필요한 기능 추가 가능하다.

 

지브라 테크놀로지스는 소매, 전자상거래, 제조, 운송, 물류, 헬스케어 등 다양한 산업 분야의 현장에서 업무 능률을 향상시켜준다. 지브라는 약 100개국에 1만 개 이상의 파트너사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적화할 수 있는 산업 맞춤형, 엔드투엔드 솔루션을 제공한다.

 

헬로티 함수미 기자 |



















주요파트너/추천기업